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벤트

야놀자 밀크 코인

by notify 2020. 8. 27.

오늘 페이코인(pci), 클레이(klay)에 이어 새로운 코인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너는 나름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있거나 미래가 유망해 보이는 코인들 위주로 관심을 갖고 조금씩 보유하고 있는데요.

야놀자 X 밀크 코인

이번에 소개해 드릴 코인은 바로 야놀자가 선택한 밀크 코인 입니다. 밀크 코인에 대한 소개부터 밀크 코인 얻는 방법, 밀크 코인 현금화까지 차근차근 알아보아요~

밀크 코인?

밀크 코인‘포인트’의 금융적 가치에 대한 고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알게 모르게 매우 다양한 포인트들을 보유하고 있을 거예요. 하지만 이런 포인트들을 다 관리하고 잘 사용한다는 것은 매우 어렵고 머리 아픈 일인데요.

밀크 코인은 이런 포인트의 현실에 새로운 길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해요. 사용, 구매, 전환, 현금화, 전송까지 자유롭게 가능한 포인트는 그렇지 못한 다른 포인트들에 비해 더 큰 가치를 지닐 수 있겠죠?

밀크 코인여행 분야에 특히 집중하고 있는데요. 기업 간의 경쟁이 유독 심한 여행서비스 분야에서 밀크 코인을 통해 기업과 소비자의 혜택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라네요. 하지만 여행 뿐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 업체들과도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활용도를 더욱 늘릴 예정이라고 해요.

밀크 코인‘포인트’라는 나름 단순한 개념에서 시작됐는데요. 투자자 입장에서는 코인의 목적이나 활용도가 쉽게 이해가 되고 눈에 보여서 좋은 것 같아요. (아직까진 탈중앙화니 뭐니 하는 것들의 가치는 잘 와 닿지 않아서요 ㅠㅠ)

야놀자 밀크 코인

밀크 코인과 포인트 전환이 가능한 곳은 야놀자신세계 면세점 두 군데가 있구요. 현재 진에어 할인쿠폰이나 짜잔마트 상품을 밀크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야놀자는 국내 숙박 어플 중에 가장 규모가 커서 충분한 활용도를 보일 것 같습니다. 저도 여행갈 때 가끔씩 사용하고 있습니다.

야놀자는 유니콘 기업으로도 선정되었는데요. 2019년에는 매출 3000억을 달성하는 등 성장도 빠르게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유니콘 기업 야놀자
야놀자 매출 3000억 달성

야놀자 광고도 중독성이 있어서 한때 ‘초특가 야놀자’ 노래와 춤이 유행했는데요. 요즘은 ‘쌓이면 돈이니’를 밀고 있어요 ㅋㅋ

초특가 야놀자 하니
쌓이면 돈이니 쌈디

이런 야놀자가 선택한 밀크 코인이어서 더 믿음이 가는데요. 밀크 코인을 야놀자 코인으로 전환하기 위해서는 연동을 먼저 시켜야 합니다. 연동을 위해서는 밀크앱을 먼저 다운 받아야 합니다.

밀크앱 야놀자 연결
야놀자 밀크 코인 연동 방법

그리고 밀크 코인을 야놀자 코인으로 전환한 후에는 야놀자 코인을 다시 야놀자 포인트로 전환해야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이 전환 기능은 9월 이후에 제공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과정이 2번 필요해서 번거로운데 이 점은 개선이 되면 좋겠네요.

전환 비율을 보면 1 야놀자 코인은 1 야놀자 포인트로 전환되는데요. 1 야놀자 코인은 0.93원 상당의 밀크코인으로 얻을 수 있어 약 7%의 할인된 가격으로 야놀자 포인트를 얻을 수 있게 되겠네요.

밀크코인 > 야놀자 코인 전환 예시

돈버는 놀력 이벤트

야놀자에서는 밀크코인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바로 ‘돈버는 놀력’ 이라는 이벤트예요. 매일 룰렛을 돌려 당첨을 확인하는데요. 기본적으로 약간의 야놀자 포인트가 지급되구요. 운에 따라서 밀크 코인 또는 헬리녹스 의자 세트를 받을 수 있어요.

돈버는 놀력 이벤트
헬리녹스 의자 세트, 밀크 코인 추첨

근데 정말 확률이 극악인 것 같아요. 저는 1번 4만원 상당의 밀크 코인에 당첨된 것을 제외하면 모두 꽝 ㅠㅠ 그래도 4만원 어치 받은 것 잘 쟁여두어서 지금은 약 5만원이 약간 넘네요.

추첨 확률은 극악... 1번 겨우 됐어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야놀자 포인트도 쏠쏠해서 지금 7천원 상당 모았어요.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여행이나 한 번 떠나야겠어요~

다음에는 추가로 밀크 코인 얻는 방법, 밀크 코인 현금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클레이 코인 총정리

 

클레이 코인 총정리

제가 얼마 전에 카카오에 대해서 글들을 썼었는데요. 요즘은 정말 카카오가 잘 나가고 있죠. 여러 분야에서 성공적인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중 암호화폐 사업도 있는데요. 카카오가 '암��

bestorthod.tistory.com

페이코인 충전

 

페이코인 충전

최근 비트코인 가격이 상승하면서 암호화폐 시장에도 활기가 다시 돌기 시작했습니다. 실사용이 가능한 암호화폐도 하나 둘 등장하고 있는데요. 저에게 실사용에 가장 가까운 암호화폐를 뽑으�

bestorthod.tistory.com

[CU 행사 페이코인] CU X 페이코인, 페이코인 사용해서 디저트 공짜로 먹자!!

 

[CU 행사 페이코인] CU X 페이코인, 페이코인 사용해서 디저트 공짜로 먹자!!

페이코인(PCI) : 코인으로 결제가 된다?! 페이코인은 주식회사 다날의 자회사입니다.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 기업인 다날에서 코인을 활용한 결제까지 도전하고 있네요! 다양한 시도를 하며 성��

bestorthod.tistory.com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