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앱테크 시리즈

[앱테크 추천] 앱테크로 월30만원 만들기 : 캐시피드 활용법 완전분석

by notify 2019. 11. 26.

캐시피드

2019/11/26 - [앱테크 추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활용법 완전분석

지난 포스팅에는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같이 적립할 수 있는 캐시피드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캐시피드

사실은 제가 캐시피드(cash feed)는 사용하지 않았어요. 앱테크가 너무 많아지면 정신도 없고 오히려 관리도 잘 안되기 때문이에요 ㅜㅜ 근데 이번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할꺼면 요즘 핫한 캐시피드 정도는 같이 소개해야지!! 라는 생각에 시작하게 됐어요.

적립방법

1. 글 읽기

글 하나를 끝까지 스크롤 할 경우 1p가 적립되고, 한 시간 당 5캐시까지 적립 가능합니다. (정시에 리셋 됩니다.)

처음 가입한 경우 100배 적립이벤트를 하는 중인데 4일간은 쏠쏠하게 모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캐시피드 100배 적립 이벤트

사실 100배 이벤트가 끝나면 매 시간 마다 들어가서 글을 봐서 5캐시 씩 쌓는 건 저는 안 할 것 같아요…. ^^;;

2. 글 쓰기

글을 잘 쓰시는 분들은 이게 메인 수입원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아직 글을 써본 적은 없지만 써본 분들 말을 들어보면 글을 직접 써도 되고, 퍼와도 되는 것 같아요.

캐시피드 글쓰기

조회수에 따라서 하루 보통 몇 백원에서 인기글이 될 경우 몇 천원까지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대신 글 쓰는 수고를 좀 들이셔야 할 거에요.

글쓰기는 연필아이템 있어야 하지만 출석체크 & 매일 매일 미션을 통해 하루에 2개 까지 수집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수집한 연필 아이템은 받지 않으면 다음날엔 사라지니 꼭 받아놓으시구, 사용하지 않은 연필은 누적됩니다.

캐시피드 연필 아이템 수집

매일 매일 미션을 통해 추천, 댓글 까지 활성화 시킬 수 있으니 나름 짜임새 있게 구성된 어플 같아요.

3. 친구 추천

캐시슬라이드는 추천 1명당 500캐시인데 캐시피드는 1500캐시라 적립금이 더 큽니다. 저도 다른 사람 추천하고 가입한 다음 welcome 100배 적립으로 글 5개 봤더니 금방 2000캐시 모았네요 !

캐시피드 친구추천, 신규가입 이벤트

그리고 추천한 사람과는 친구가 되는데 하루 한번씩 랜덤캐시 보낼 수 있어요. 저는 6캐시 나왔네요. 또 친구 1명당 시간당 적립횟수가 증가해요. , 친구가 10명이면 시간당 적립횟수는 15회가 된답니다.

캐시피드 친구추가 혜택

4. 이벤트

가끔씩 이벤트를 하는 경우가 있어요. 어제는 보물찾기라는 이벤트를 했다고 하는데요. 800캐시까지 모을 수 있었다고 해요.

캐시피드 개발왕 보물 찾기 이벤트

오후 6시~6시30분, 8시~8시30분, 10시~10시30분개발왕 보물찾기게시글을 찾고 보물찾음댓글을 다는 이벤트로 재미있는 기획 같아요. (처음에는 어제 시작한 이벤트로 오늘도 진행하는 줄 알았는데 어제 하루만 이벤트 성으로 진행했나봐요 ㅠ 따로 종료 공지, 기간 공지가 없어서 다른 사람들도 헷갈려하는 상황이에요. 다음부턴 확실히 공지해주면 좋은 이벤트가 퇴색되지 않고 매끄럽게 진행될 것 같네요.)

현금화 방법

현금화는 캐시슬라이드와 같은데요. 캐시피드에서 기프티콘을 사는 것은 캐시슬라이드보다도 효율이 떨어지네요. 따라서 캐시슬라이드와 합산해서 캐시 아웃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썸적립을 하는 경우는 합산이 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구요!!!

지난 포스팅에 자세히 설명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보세요.

2019/11/26 - [앱테크 추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활용법 완전분석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