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일상

목편한 베개, 경추 목베개 추천 리스트/ 목 어깨 통증 한 방에 해결하자

by notify 2020. 10. 13.

요즘 시험 준비를 하고 있어서 컴퓨터나 책상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쉬는 시간엔 또 핸드폰까지 하다 보니 목과 어깨가 많이 불편해진 것 같아요. 자고 일어나도 여전히 뻐근하고 아픈 목과 어깨.

일반 베개로는 개선이 되지 않아 목이 편한 베개로 바꿔보려고 해요. 그 동안은 좀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망설여졌는데요. 내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투자한다고 생각하면 아깝지 않더라구요.

오늘은 제가 조사해 본 목편한 베개, 경추 목베개 추천 리스트를 정리해서 알려드릴 거예요. 와이프의 영향으로 싸구려를 사는 것 보다 살 때 제대로 된 걸 사는 것이 더 좋다는 것을 알게됐는데요. 저는 이 중에서 골라 완전 싸게 잘 샀는데 만족하고 있어요!

목이 편한 베개, 경추 목베개 추천 리스트

템퍼 밀레니엄 베개

템퍼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NASA에서 개발된 신소재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침대 메트리스, 쇼파까지 아주 편하다고 합니다. CGV에도 템퍼관이 따로 있어요 ㅎㅎ

저는 직접 가서 사용해봤는데요. 템퍼 오리지날 베개보다 템퍼 밀레니엄 베개가 더 편하더라구요. 역시 가격은 밀레니엄이 좀 더 비싸요. 사이즈도 다양한데요. 저와 와이프는 베개가 높은 걸 선호하지 않아서 사이즈는 남자 S, 여자 XS 정도가 좋더라구요!

첨고로 설명을 보니 템퍼 오리지널 배게는 옆으로 누워 잘 때 좀더 편하고, 템퍼 밀레니엄 배게는 똑바로 누워 잘 때 좀 더 편하다고 합니다. 가격대는 10만원 초중반입니다.

리브맘 경추베개

템퍼가 조금 가격대가 있었다면 리브맘 경추베개의 경우 완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데요. 메모리폼 배게 치고 매우 저렴합니다. 우선 한 번 사용해보고 더 좋을 걸로 바꾸겠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가격은 2만원 정도였어요. 2개를 사면 더 많이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고 하는데요. 완전 저렴하죠?

가누다 베개

가누다 베개는 전문적인 경추 베개인데요. 바른 자세와 수면에 대한 기본철학을 갖고 만든 베개라고 하네요.

물리치료 도수기법이 접목된 기능성 베게로 가격대가 조금 많이 나가더라구요. 템퍼보다 더 비싼 가누다 베개는 20만원~30만원 정도의 가격이었어요.

비싼 만큼 기능에 대한 후기도 좋고 서비스, AS도 확실한 것 같아요.

종류도 아주 다양해서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가누다 베개 추천드립니다. 역시 가누다 베개도 세트로 구매시 할인이 많이 들어가네요!!

닥터바르미 경추 목배게

닥터 바르미는 자세교정 브랜드인데요. 베개 외에도 다양한 자세교정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누다와 마찬가지로 자세교정에 대한 전문성이 느껴지는데요.

닥터바르미 경추 목베개는 셀럽뷰티에서 이시영의 인생 배게로 나와서 유명한데요. 승모근 완화, 목 근육 이완에 특히 좋다고 해요. 요 경추 목배게 사용하면 저도 아침에 개운하게 일어날 수 있나요?? ㅎㅎ

종류는 깔끔하게 경추 목베개 1가지 밖에 없구요. 가격대가 다른 브랜드에 비해 저럼한 편이네요. 대신 사이즈가 좀 작아보여요. 가격은 8만원 정도 하는데 지금은 할인해서 5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어요. 할인이 대박이네요!!

저는 과연 무슨 베개를 샀을까요~? ㅎㅎ

오늘은 목편한 베개, 경추 목베개 추천 리스트를 한번 정리해 보았는데요. 저는 아직 사용한 지 일주일 밖에 안됐는데도 확실히 아침에 좀 더 개운하네요. 여러분들도 잘 맞는 배게 선택하셔서 목, 어깨 통증 날려버리시길 바랍니다~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