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앱테크 시리즈

isp 페이북 머니박스 만원 받기 (마이태그 / qr결제 / 비씨(BC)카드)

by notify 2020. 10. 16.

여러분 페이북 알고 계시나요? 간편결제 서비스 중 하나인데요. 예전에 많이 사용했던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인 isp 안전결제에서 간편결제 서비스로 내놓은 것이 ‘페이북’ 입니다. 예전 isp 안전결제 시절에는 공인인증서 때문에 조금 불편했는데 페이북은 결제 비번으로 한 방에 결제되니까 훨씬 편리해요.

isp는 비씨카드의 자회사 브이피(VP)에서 관리하는데요. 페이북도 비씨카드와 연동이 되어 qr결제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마이태그혜택도 다양하더라구요.

Isp 페이북에서 이번에는 페이북 머니를 선보였는데요. 또 어떤 혜택들이 있을까요? 대표적으로는 페이북 머니박스가 있어요. 페이북 머니를 홍보하기 위한 수단인 것 같은데요. 오늘은 isp 페이북 머니박스에서 클릭 한 번으로 만원 받는 방법 알아볼게요~

Isp 페이북 머니박스 “모두의 머니박스”

일단 제일 중요한 내용인 페이북 머니박스부터 시작할게요. “모두의 머니박스”라는 이벤트인데요. 100% 당첨되는 행운의 돈 상자라고 하네요 ㅎㅎ

예전 토스 복주머니 같은 느낌이 솔솔~나는데요. 그때 참 좋았죠. 요 페이북 머니박스에는 1개 당 최대 10,000원의 머니가 들어있는데요. 매일 하루에 20개씩 주고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같은 사람과는 하루에 1번만 주고받을 수 있고, 다음날 다시 주고받기가 가능합니다.

페이북 머니박스 받기 (링크1)

페이북 머니박스 받기 (링크2)

위 링크로 들어가면 머니박스 받을 수 있어요. (링크 1,2 둘 다 중복 받기 가능) 그리고 댓글로 자신의 링크를 남겨서 서로 주고받기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일단 들어가서 머니박스에서 얼마 나오는지 보자구요!!

더블 머니 쌓기

페이북 머니를 5000원 이상 적립하면 5000원을 더 준다고 하네요. 응모 기준 선착순 10,000명인데요. 선착순 가능할까 모르겠네요 ㅠㅠ 여러분 힘을 모아 같이 도전해봐요!! 당첨자 발표는 11월 20일 입니다.

마이태그 머니 쌓기

페이북 마이태그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11일 빼빼로 데이에 11,111원 당첨자를 발표한다고 합니다. 당첨 인원 111명이네요. 마이태그에서 #머니쌓기 #시크릿머니 태그 하시면 됩니다. 당첨 기대해보아요.

갤럭시 Z 플립 5G 천 원!

페이북 머니박스를 하루 5개씩 주고받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매일 1명씩 (총 18명) 추첨하여 갤럭시 Z플립 5G를 천 원에 살 수 있는 페이북 쇼핑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6일로 겸사겸사 참여되니 좋네요 ㅎㅎ 요거도 마이 태그 해야 하는 것 같네요.

혹시 이벤트가 안 뜨거나 참여가 안된다면

페이북이 최신 버전인지 꼭 확인하고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세요~

페이북 머니 활용 방법, qr 결제 혜택 등

페이북 머니는 거의 현금과도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계좌 송금도 가능하니까요! 또한 페이북 QR결제가 가능한 곳에서도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도 한 번 페이북 머니박스 해봤는데요. 100원이 들어와서 표시가 되네요.

qr 결제 시엔 3천 원 이상 결제 시 무조건 500원 할인 혜택이 있는데요. 예전 CU포스팅에서도 소개했듯이

[편의점 행사] CU 행사, 할인 받는 법 총 정리!!

 

[편의점 행사] CU 행사, 할인 받는 법 총 정리!!

편의점의 각종 할인 행사들을 잘 이용하면 대형 마트보다 저렴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경우도 많은데요. 접근성도 좋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평소 ��

bestorthod.tistory.com

요건 1+1, 2+1 이벤트랑도 보통 중복돼서 아주 꿀 할인입니다. 이젠 대부분 편의점에서 다 결제가 가능하니 아주 좋네요.

페이북 스타벅스 충전 할인 이벤트

매주 수요일 스타벅스 모바일 선불카드 충전 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5만 원 이상 충전하면 5천 원 청구할인(익월 내), 5만 원 이상 4회 누적 충전 시 1만 원 추가 청구할인(2021년 2월 중) 가능하다고 해요.

자주 스타벅스 카드 충전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은 페이북 이용해서 더 저렴하게 이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그 외에도 찾아보면 마이테그, 출석체크 등 정~말 다양한 혜택들이 많은데요. 너무 많아서 포스팅에 다 소개해 드리기가 어렵네요. 한 번 쭉 둘러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혜택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isp 페이북 머니박스, 페이북 마이태그, 페이북 qr결제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아래에서 페이북 머니박스 열고 최대 1만 원 받아보세요!! (링크 1,2 둘 다 중복 받기 가능, 매일 반복 가능)

머니박스 열기 (링크1)

 

페이북 꽝 없는 행운의 돈 상자

-

paybooc.co.kr

머니박스 열기 (링크2)

 

페이북 꽝 없는 행운의 돈 상자

-

paybooc.co.kr

그리구 댓글로 여러분들의 머니박스 링크도 남겨 서로서로 열어보기로 해요~ ㅎㅎ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