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

본식 DVD 결정 및 견적, 6개 업체 비교

by notify 2019. 12. 1.

본식 DVD 비교

스냅을 결정하고 나니 DVD만 남아서 금방 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오래 걸렸었어요 TvT.. 처음엔 좋은 거 몇 개 보더니 이거다!! 했는데.. 보고 보고 보다보니 그게 그거 갖고 이제 뭐가 뭔지도 모르겠고 ㅋㅋ

영상으로 훅 지나가는거라 보고 나서 스냅만큼 업체별 특징이 잘 기억 안 나긴 했어요 ㅠ 그래서 결국 처음 베뉴 홍보영상(?) 같은 하이라이트 영상 보고 갬덩의 눈시울이 됐어서 처음 본 업체로 했어요ㅎㅎ 어딘지는 아래..☆

본식dvd, 웨딩dvd 고를때 고민했던 것들은

- 너무 노랑 X

- 시간이 지나도 촌스럽지 않을

- 음악과 영상 매칭 (타이밍?)

- 2인 촬영

- 우리뿐 아니라 부모님들의 감정도 잘 담을

- 음악만 계속 깔리는 게 아니라 중간중간 현장음도 적절히 들어갈 것

- 베뉴 경험

역시 먼저 본식 dvd,검색하면 나오는 유명 업체들부터 견적 나갈게요:)!

(*견적은 최대한 비슷한 옵션으로 비교했고, 대표지정, 화질, 하이라이트영상하이라이트 영상, 메이크업영상 등에 따라 금액이 추가되거나 빠질 수 있어요)


1. 더나인야드 

반윤희 씨가 해서 유명해졌다고 들었는데 잘 만든다면 잘 만들지만 결과물들이 거의 특색이 없는 게 아쉬웠어요 ㅜㅜ 노랗기도 했고ㅎㅎ.. 실패하고 싶지 않다!하면 하심 좋을듯해요:)

견적 : 1인 촬영 90~110 (2인 촬영 시 +50) 

<제휴된 본식 사진 업체>

더 나인 야드 + 본식사진 업체에서 각각10만 원씩 할인

21그램 / 더블라썸 / 세렌디퍼 / 김기용스냅 / 제이유스냅 / 데이라잇데이

2. 유어브로드 

더나인야드에서 일하던 분이 나와서 차린 업체라고 해요! 느낌이 더나인 야드와 많이 유사한데 개인적으론 뭔가 맴이 쬐끔 더 가서 마지막까지 고민했던 업체입니다!

견적 : 1인 촬영 88~110 (2인 촬영 시 +55) 

<제휴된 본식 사진 업체>각각10만 원씩 할인

김기용 스냅 / 더블라썸 / 데이라잇 데이 / 제이유 스냅 / 세렌디퍼 / 쿤스트 필름

3. 그래비티 

영화 같은 필름으로 유명한 그래비티입니다 :)! 영상미도 있고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덜 무거운 느낌과 감동 한 스푼 추가됐으면 해서 보류했어요ㅎ.

견적 : 1인 촬영 80~100 (2인 촬영 시 +60) 

3개가 가장 대표적으로 떴었는데 뭔가 확 와 닿는 게 없어서 처음 유튜브에서 베뉴 검색했을 때 나온 업체로 했어요ㅎㅎ

바로바로

4. 리얼모션 

입니다! 위 세 개 업체가 너무 유명해서 여긴 너무 안 유명하고 별론가 ㅜㅜ 하고 제끼려다가 홈피 영상 여러 개 보고 맘을 굳혔어요! 일단 모든 식을 동일하게 편집하지 않아서 좋았고, 모든 영상이 맘에 들었던 건 아니지만 맘에 드는 짜임(?)이 있는 영상 골라놔서 이런 식으로 해달라고 하려구요ㅎㅎ 원래 광고업계에서 유명한 업체라길래 후기가 적긴 하지만 예외적으로 선택했습니다 :)

하이라이트 영상을 추가해야 할지 고민이에요 ㅇ0!

견적 : 1인 촬영 88~132 (2인 촬영 시 154~330) 

그리고 나머지 알아봤던 업체들입니다:)

5. 웨딩미 

기록용 원하시는 분들 괜찮을 것 같아요!

견적 : 1인 1카메라 4K기준 77 / 1인 2카메라 88 

6. 룩어라운드필름 

여기도 감성은 좋았던 것 같은데 보류한 이유가 기억이 안나네용..

견적 : 1인 촬영 50~100 (2인 촬영 시 +50) 

7. 필름히읗 

여기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던데 색감이나 영상 구성이 저랑은 맞지 않아 보류했습니다:)

견적 : 1 2카메라, 4K기준 95~115 

그래도 스냅에 비해서는 적게 알아봤네요ㅎㅎ 빨리 해치워버리고 싶은 마음도 있었어요...ㅋㅋㅋ

이상 본식DVD 결정 후기, 업체 비교 후기를 마칠게요~ 여러분도 좋은 업체에서 아름다운 기억 저장하시길 바래요<3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