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

웨딩링 웨딩밴드 투어 후기, 9개 매장 견적 비교 (백화점)

by notify 2019. 12. 3.

웨딩밴드 투어 후기

특정 브랜드를 맘에 두고 가진 않았고 막연히 웨딩밴드를 한다면 백화점 브랜드중에서 맞추고 싶다고 생각해서 일단 다 껴보자!! 라는 생각으로 날잡고 투어를 했어요:)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세계백화점 본점(반클리프) 다녀온 후기입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반클리프와 쇼메 기본 다이아세팅이 다른곳보다 높은 등급같았어요!

1. 티파니앤코 (TIFFANY&Co.) 

일단 웨딩밴드하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브랜드부터 들어갔어요! 줄도 없었고 들어가자마자 보여서 ㅎ...

티파니 앤 코, 순서대로 밀그레인, 아틀라스, 1837

[밀그레인]

국민반지라더니 전 국민이 아닌가봅니다. 너무 안어울려서 바로 제꼈어요ㅎ

가격 324.- 

[아틀라스]

꼈을때 생각보다 예뻤지만 개인적으로 그냥 로마자 보이는게 싫어서 안했어용 ㅎㅎㅎ... 까다롭..

가격 145.- 

[1837]

생각지도 않았던것 추천해주시길래 껴보기나 하자! 하고 껴봤는데 꽤 예뻤어요! 착용감도 괜찮았고.. 다만 이거다! 하는 느낌은 없어서 뺐습니당

가격 185.- 

2. 까르띠에 (Cartier) 

역시나 국민반지 저도 껴보려고 다녀왔숩니당

까르띠에, 위에서부터 러브링, C드 까르띠에, 트리니티 웨딩밴드, 트리니티링

[러브링]

별 특별할것 없어보이지만 모두가 하길래 해보니 꽤 예뻐보였어요! 근데 남치니가 그 무늬가 스크류드라이버라는 설명을 듣고는 에엥 이러더니 다른거 했음 좋겠다고해서ㅋㅋㅋㅋ 뺐어요ㅋㅋㅋ

가격 plain 133.- / 1dia : 252.- 

[C드 까르띠에 웨딩밴드]

원래 로고박힌거 안좋아했는데 생각보다 볼때 거슬리지 않았어요! 다만 너무 심플해사 슝슝..

가격 PG 130.- / PT 207.- 

[트리니티 웨딩밴드(일자)

그냥저냥..

가격 plain 162.- / 1row dia : 490.- 

[트리니티링 (뱅글뱅글)

! 이거이거 보기에 불편해보였는데 착용감이 꽤 좋았어요!! 놀라웠어라.. 디자인도 생각보다 괜찮았는데 뭐언가 저희 커플이 끼기엔 조금 올드한 느낌이라 보류했숩니당

가격 plain small 118.- 

3. 쇼파드 (Chopard) 

쇼파드 아이스큐브

[아이스큐브]

저흰 두꺼운 반지가 안어울려서 얇은 버전 위주로 꼈는데 예쁘긴 예쁜데, 개인적으로 저에게 너무 각진 느낌이라 뺐습니다!

가격 mini plain 109.- / mini 1dia 123.- / mini 11dia 254.- (PT +98.) 

4. 부쉐론 (BOUCHERON) 

부쉐론, 순서대로 콰트로링, 파셋

[콰트로링] 

2단짜리 봤는데 왜 이름 다 콰트로링인지 ㅎㅅㅎ..

제 손엔 하얀색보단 초콜릿색이 더 잘 어울렸었는데, 남친이 자기 아닌것 같다고 빼자고 해서 뺐어요. .. ㅇㅖ쁘다고 생각해요..ㅎㅎ

가격 2 : 223.- / dia : 628.- 

[파셋]

파셋도 전 좋은데 반지 깎인것 같다해서~0~.. 둘 맘에 다 들어야하니 뺐습니당 ㅎㅎ

가격 plain PT 223.- / 솔리테어 PT 553.- 

5. 피아제 (PIAGET) 

피아제 포제션링

[포제션링]

영원한 사랑.. 돌리는게 생각보다 재밌는데 음, 많은 분들이 느꼈던것처럼 자칫하면 살짝 장난감같은 가벼운 느낌으로 돌아서 제외했어요ㅎ... 가장 친절했습니다.

가격 2.8mm 1row 480.- / 4.8mm 1dia 206.- / 4.8mm 1row 635.- 

6. 반클리프 앤 아펠 (Van Cleef & Arpels) 

사실 너무 심플해서 기대안하고 갔는데 시그니처링이 너무 예쁘고 착용감이 좋더라구요ㅠㅠㅠ!!! 시그니처링이랑 땅드레망 너무 예뻤어요.. 뉴욕링은 저희 손에 안어울렸구요..!

반클리프앤아펠, 순서대로 시그니처링, 땅뜨레망, 가드링(펠리시트)

[시그니쳐링] 가격 210.- 

[땅드레망] 가격 3dia 220.- 

[felicite](가드링) 가격 410.- 

가드링 영롱보스.. 작지만 좋은 등급 다이아를 효로롱 박아놓은것 같습니다

7. 루시에 (LUCIE) 

왠지 모르지만 페북에 계속 떠서 광고당한(?) 루시에..

안가려다 우연히 다른 지점에서 보여서 다녀왔는데 반지 자체는 되게 예뻐요ㅜㅜ 근데 음, 뭐랄까.. 예뻐요.. 디즈니 반지같은느낌..? 개인적으론 좀 가벼운 느낌이라 예쁘다-! 하고 넘어갔어요:)

루시에, 순서대로 클로셰, 파르펌

[클로셰] 

반지링값과 다이아 원하는 등급 따로따로 견적 적어주시더라구요!

가격 링 88.- + 0.33ct (D/VS1/3Ex) 289.- 

[파르펌] 가격 링 134.- 

8. 타사키 (TASAKI) 

사쿠라골드 컬러 유명하다고 해서 들렀지만 제게 어울리는 반지가 하나도 없었던..!

타사키, 피아노링 여(듀엣), 남(블랙다이아)

[피아노링] 가격 여성 듀엣 391.- / 남성 dia 173.- 

9. 쇼메 (CHAUMET) 

쇼메는 사랑입니다.. 가기전부터 기대를 조금 하고 갔지만 꼈을때 진짜 영롱보스에요ㅠㅠㅠㅠㅠ

첨엔 비마이러브만 맘에 두고 갔는데 다 예쁘더라구요..!

 쇼메, 순서대로 비마이러브, 리앙, 플륌

[비마이러브]

일단 처음 방문했을때 딱!! 예뿌ㅓ!!!! 했던 애에요ㅠㅠ 레이어드할수록 예뻐요..! 한다면 기본+하프/기본+풀 로 하고싶었는데, 두번째 방문해보니 지금은 너무 예쁜데 나중에 나이들고는 좀 영한 느낌이 있을것도 같고, 취향이긴하지만 패션반지 느낌도 낭낭해서 살짝 맘을 접었어요ㅠ.

+) 남자손에 끔찍할 수 있음 주의

+) 아 근데 나중에.. 솔리테어링도 같이 껴봤는데 너무 예뻣..

가격 PG 108.- / half 282.- / full 478.- / 솔리테어(D/VVS2) 421.- 남성 211.- 

[리앙] 

쇼메에서 가장 많이 하는 반지로 알고있는데 저에겐 조금 심심한 느낌이었어요! 전 좀 더 화려한걸 좋아해서ㅎㅎ

가격 PG  dia 203.- /  199.- 

[쁠륌]

h.. 첫 방문시는 웜톤이라 로즈골드를 껴봤고, 효로롱 반짝임이 예쁘다-하고 말았었는데.. 두번째로 갔을땐 플래티늄을 꺼내주셨는데.. 횰로오롤로ㄹ로로로로로옹!!!!!아아아ㅏㅇ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 손에 찰떡은 아닌것 같지만 이미 너무 영롱해버려서... 여러분.. 다이아는.. 플래티넘과 함께할때 빛을 발하나봅니다.. 아아.. 너무 예뻐요.. 아마 쁠륌을 할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혹시 모르니 한 번만 더 돌고 정하려구요 (이미 맴은 뺐겼지만..☆)

가격 PG plain 170.- / PG dia 443.- / PT plain 256.- / PT dia 510.-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