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망원동 맛집, 진진 중식당 미슐랭 1스타

by notify 2019. 12. 5.

서교동 맛집 진진 중식당

겨울왕국을 봤던 날 드디어 중식당 진진을 가보았습니다. 몇 년 전부터 맛있다는 소문을 많이 들었었는데 예약이 너무 치열하다, 웨이팅이 너무 길다, 직원이 어레인지를 잘 못해서 웨이팅이 더 길어진다는 등 악명을 너무 많이 들었던지라 섣불리 시도하지 못하던 곳이었어요.

사람들이 목란이랑 많이 비교하는 듯 한데 목란은 예약 전화조차 연결이 힘들다 그래서 애초에 포기한 상태였구요 ㅠㅠ 진진도 미슐랭 1스타를 받을 곳이라고 해서 꼭 가보고 싶었는데 이제 사람이 조금 줄어들지 않았을까 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망원역에서 조금 걸어 들어가면 보이는데요. 운이 좋게 예상이 맞았는지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가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5시쯤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구요. 요즘은 당일 예약은 잘 안받는 것 같아요.

중식당 진진 내부

내부는 사람이 많아서 북적북적 해요. 조용히 얘기할 분위기는 아니니 참고하셔요. 우선 도착해서 메뉴판부터 봅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메뉴판 부터 찍는 습관이 생겼어요 ㅋㅋ

진진 중식당 메뉴판

많이들 드시는 메뉴는 어향가지, 소고기 양상추 쌈, 대게살 볶음, 멘보샤 등이 있어요. 이거저거 먹어본 여자친구 말로는 1. 소고기양상추쌈 2. 어향가지 3. 대게살볶음 순으로 맛있었대요.

저는 대게살 볶음이 제일 궁금했기 때문에 대게살볶음 먼저 주문하고, 부족할 것 같아서 어향가지를 추가로 시켰습니다. 어향가지는 밥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는데 밥까지 먹을 자신은 없어서 밥은 안 시켰어요 ㅋㅋ

진진 중식당 메뉴판

*회원가입(가입비 3만원)을 하면 모든 메뉴 20%할인 된대요. 자주오실 분들은 가입 하는게 이득이겠네요. 저는 자주는 못 올 것 같아서 그냥 시켰어요.

*진진에는 짜장면과 탕수육이 메뉴에 없다고 합니다.

중식당 진진 기본찬

기본반찬은 짜사이, 땅콩, 고수 이렇게 세개가 나오고, 겨울이라 그런지 뜨거운 차가 제공되는데 물병 모르고 잡았다가 손 데일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저희도 모르고 만졌다가 다칠 뻔 했어요 ㅠ

칭따오 Tsingtao

중국요리엔 칭따오!! 칭따오 한 병 시켜서 시원하게 마셔봅니다.

진진 중식당 대게살볶음

이어서 대게살 볶음이 먼저 나옵니다. 생각보다 그냥 예상한 그 맛이었어요 ㅋㅋ 게살이 생각보다 풍성하게 들어있고, 다 발라져서 나오기 때문에 먹기 편합니다. 또 보기엔 부드러운 고운 죽 처럼 보이는데 나름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 까지 있어서 심심하지 않았어요. 위에 뿌려진 고추기름(?)이 적당이 매콤한 맛을 내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별한 맛이다 라는 느낌은 아니었는데 평소에 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성비 좋게,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요리인 것 같아요. (엄마가 게를 참 좋아하는데한번 모시고 와야겠어요 ㅎㅎ)

진진 중식당 어향가지

다음으로는 어향가지가 나왔습니다. 한 입 먹어보니 왜 밥을 시키라고 추천해 주셨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 ㅋㅋ 근데 밥이 없어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지의 재발견이라고나 할 까요? 가지를 싫어하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지가 따뜻하고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겨울에 먹기도 좋고 어른들이 드시기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술이랑도 찰떡일 것 같은 느낌!! (고량주 시키고 싶었는데 참았습니다.)

연말 분위기가 슬슬 나기 시작하는데요. 연말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단, 단체는 예약을 꼭 미리 하고 가셔야 오래 안 기다려요 !!

이상 미슐랭 1스타 진진 중식당 리뷰였습니다.

--내 돈 내고 사먹은 리뷰--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