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강남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 역삼점, 강남 샌드위치 에그드랍(egg drop) 강남본점 후기

by notify 2019. 12. 12.

매드포갈릭 역삼점, 에그드랍 강남본점 후기

여친이 며칠전 부터 아웃백 스파이시 투움바 파스타가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어쩌다 보니 비슷한 매드포갈릭을 가게되었다. 거기다 2인 식사권이 있었기 때문에 주저 없이 근처 매드포갈릭 강남삼성타운점으로 향했다.

그러나 한가지 간과한 황당한 상황이 있었는데

강남역 삼성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한 매드포갈릭이 결혼식 피로연장으로 사용되고 있었던 것이다. 삼성전자 서초 사옥에서는 주말저녁 회사직원들의 결혼식도 진행하는 모양이다. 아무튼 안 그래도 추운 날 배는 고프고 해서 근처 에그드랍에서 일단 간단히 요기를 하면서 대책을 세우기로 했다.

그렇게 무작정 들어가게 된 에그드랍 강남본점.

에그드랍 메뉴, 가격

간단히 허기만 다스릴 예정이었기에 둘이서 하나만 시켜먹었다. 우리가 시킨 메뉴는 베이컨더블치즈 샌드위치!! 비쥬얼 합격 맛도 합격. 부들부들한 계란에 짭잘한 베이컨과 고소한 치즈와 체다소스의 조합은 안 맛있을 수가 없지 ㅋㅋ 비쥬얼은 이쁘지만 역시 한입에 먹기 어렵고, 깔끔하게 먹기 어렵다는 점은 감수해야함....

에그드랍 베이컨더블치즈 샌드위치

한입씩 사이좋게 나눠먹으면서 찾아보니 바로 한정거장 옆에 매드포갈릭 역삼점이 또 있었다. 참 걷자니 춥고, 지하철 타자니 아깝고 ㅠㅠ 그래도 날이 너무 추우니 지하철 타고 고고.

계획이 틀어져 저녁시간을 약간 비껴 갔더니 아직 저녁때 들어왔던 사람들이 덜 빠진 상황이었다. 15분 가량 기다리니 자리가 슬슬 나기 시작해서 우리가 앉고 나서는 자리가 남아돌았다. 메뉴는 다양하게 많았지만 우린 2인 식사권을 쓰러 온 것이기에 선택권이 많이 없었다. 스테이크도 먹고 싶었지만 추가로 시키면 너무 많을 것 같아 아쉬운 대로 와인만 추가했다.

매드포갈릭 메뉴판
매드포갈릭 메뉴판
매드포갈릭 메뉴판 음료

2인 식사권에는 피자(갈릭스노잉피자 or 고르곤졸라피자 택1)와 파스타(갈릭페뇨파스타 or 갈릭까르보나라 택1)이 제공된다. 우리는 갈릭스노잉피자와 갈릭페뇨파스타, MARQUES DE REINOSA TEMPRANILLO 하프보틀을 주문했다.

매드포갈릭 와인 하프보틀

하프보틀의 양은 딱 요정도. 작은 병이 나올 줄 알았는데 따로 담아져서 나온다. 양은 두 잔보단 많고 세 잔보단 적은 정도? 애매했다;;

요리는 피자가 먼저 나왔다. 갈릭 스노잉 피자는 언제 먹어도 맛있다. 단짠단짠 !!

매드포갈릭 갈릭스노잉피자

이어서 갈릭페뇨파스타가 나왔다. 예전에 의정부점에서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던 녀석인데.. 여기는 좀 많이 매웠다. 그냥 매운 맛 밖에 안느껴짐.

매드포갈릭 갈릭페뇨파스타

그래서 와인하고 궁합도 아주 꽝 ㅠㅠ 와인 시키지 말걸아까워라 ㅋㅋㅋ 알코올이 당기는 날이어서 그냥 시켜봤는데 앞으로 와인은 스테이크랑 먹는 걸로!!

매드포갈릭은 맛도 평타는 치고, 여러가지 할인 진행을 많이 해서 그래도 종종 올 것 같은데 지점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는 것 같아서 맛있는 지점을 알아놔야겠다. 겨울 시즌 행사 메뉴는 아래 참고하세요~

매드포갈릭 프로모션
매드포갈릭 프로모션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