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

남자 예복 추천! 해리슨테일러, 마크론슨 및 가봉스냅 이벤트

by notify 2020. 1. 10.

남자 맞춤예복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남자 예복, 맞춤 정장을 알아보았는데요. 저는 해리슨테일러와 마크론슨 두 군데만 다녀왔어요!! 원랜 해리슨테일러 홈페이지 모델 보고 반해서 ㅋㅋㅋㅋ 예약 잡았는데 플래너님이 마크론슨도 진짜 좋다고 가보라고 하셔서 가봤어요 :)!!

1. 마크론슨

먼저 다녀왔는데 리모델링 후 간 거라 사진에서 보던 클래식함은 사라지고 굉장히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변했어요:) 들어가자마자 턱시도랑 수트 5-6벌정도 입혀보고 설명해줘서 좋았어요! 바지, 허리밴드(?), 구두, 부토니아까지 다 세팅해 주셔서 입으면 어떤 느낌인지 바로 보여 좋더라구요☺️! 후에 원단 설명 들어가고 다른 곳(비특정)과의 차이점 라펠 보여주시며 설명해 주셔서 더 이해가 잘됐어요:) 원단도 각 브랜드별 원단 모음집 보고 만져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가 가장 맘에 들었던 원단은 허더스필드 (킹스맨 원단*'-'*)의 버드아이 원단이었고 ‘수트 한 벌, 맞춤셔츠, 구두 대여, 턱시도 대여’ 구성으로 230 견적 받았습니다! 알고 가긴 했는데 생각 중이던 금액보다 더 나가서 고민해보기로 하고 일단 다음 상담도 가보기로 했어요! 근데 나가기 전 이우진 부장님 신부여서 계약하면 마크론슨 가봉스냅 이벤트 가능하다고 알려주셨어용 😊 (가봉스냅 글은 아래에 적을게요!)

마크론슨 상담실 내부

2. 해리슨테일러

상담이랑 가봉스냅 때문에 이미 맘이 엄청 기울었지만 ㅋㅋㅋㅋ 가격이 좀 나가긴 해서 예약해둔 해리슨테일러도 가보기로 했어요:) 좀 일찍 도착해서 기다렸다가 상담 들어갔어요! 해리슨은 간단히 원단 설명부터 들어갔는데 원단을 5-6종류만 볼 수 있었고 피팅은 하의 말고 셔츠랑 자켓만 입어봤어요! 입어볼 때까진 괜찮았는데.. 어디랑 비교하냐고 물으셔서 마크론슨이랑 비교한다고 하니까 ".. 거기 저도 한번 예복 상담받으러 가봤는데.. .. 충격이더라고요" 이 말을 5번은 하면서 왜 충격받았는지는 안 알려주시고...ㅎㅎ 마크론슨도 다른 곳 제품 보여주며 비교하긴 했지만 정확히 어디라고 저격하진 않았었거든요.. 그러고선 처음 원단 설명할 땐 이태리 원단이 가성비 좋고 많이 한다고 했는데, 저희가 입어보고 영국 원단 맘에 들어하니 그때는 또 사실 영국 원단 상품 구성이 더 많이 나와서 가성비는 영국 원단이 더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너무 말을 저희 장단에 맞추는 느낌이라 맘이 식어버렸어요..

아무튼 그래서 해리슨도 나름 좋긴 했지만 이런저런 이유들로 마크론슨과 계약을 하게 됐습니다😊!

마크론슨 가봉스냅 이벤트

30분-1시간 정도의 짧은 촬영이지만 마크론슨에서 엘리자베스 계열의 드레스 1벌 피팅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았어요:)! 수정본 6장 보내준다고 해요~!!

처음 갈 땐 무조건 럭스 입어야지!!! 했는데,무조건 좋은 거 입겠다 보단 저에게 어울리는 이미지의 드레스를 입는 게 나을 거 같아서 더화이트엘리자베스 드레스를 입었어요ㅎㅎㅎ!!! 풍성을 입을까 하다가 마크론슨이 워낙 모던한 느낌이라 슬림이 더 잘 나올 것 같아서 슬림한 드레스 선택했어요 이우진 부장님 신부라고 하니 홍보팀 이사님이랑 다른 분들도 많이 와서 드레스 같이 골라주시구 액세서리도 선택해 주시는 게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더화이트 헬퍼 이모님..♡ 드레스 정리부터 들고 다닐 때랑 너무 친절하고 예쁘게 잘해주시고 저희 촬영할 때도 계속 옆에서 폰으로 사진 찍어주셨어요️ 우진부장님이랑 합이 잘 맞는 이모님이라고 들었는데 진짜 잘 챙겨 주셔서 감사했어요 TvT♡♡ 나중에 폰으로 사진도 보내주시기로 해서 너무 기대돼요!! 저흰 계속 찍느라 찍을 새가 없어서 속상했는데 충족됐어요!!

드레스 처음 입어보는데 계속 호응해주시고 사진 찍어 주시는 작가님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편안하게 웃을 수 있게 도와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덕분에 행복한 주말을 보내는 중이에요ㅎㅎ

마크론슨, 엘리자베스 가봉스냅 이벤트

메이크업은 맥마웨에서 후기 좋은 메이크업모드에요:)!!

여 8.8 남 4.4 둘 다 메이크업&헤어 현금가 가격입니다!

전 깔끔하고 화사한 스타일 좋아하고 평소 화장 잘 안 하고 다닌다고만 말씀드렸는데 너무 만족해요ㅎㅎㅎ! 처음엔 속눈썹 너무 과한가 했는데 밝은 조명에선 날아간다고 해서 믿고 메이크업 끝내고 사진 찍어보니 확실히 안 했으면 흐리멍덩할 뻔했어요👍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