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

드레스투어 후기, 더 화이트 엘리자베스 촬영 가봉

by notify 2020. 1. 13.

사실 다녀온지는 꽤 됐는데 바빠서 잊고 있다가 이제야 후기를 쓰네요 :).. 전 지정으로 다녀오느라 다른 곳은 안 들리고 더화이트만 다녀왔어요! 투어를 다니면 본식용 드레스를 입어 본다던데 전 투어를 안 해서 촬영 가봉을 바로 가서 촬영용만 입어봤어요. 살짝 아쉬울 뻔했는데 그래도 듣던 소문대로 이우진 부장님이 드레스 창고 가서 직접 골라 주시고 볼레로도 많이 챙기고 사진 찍어 주셔서 위안이 됐어요 ㅎㅎㅎ!!!

1. 하트 탑 풍성 (변형O, 셀렉O)

요거 진짜 예뻤어요! 그냥 탑 드레스였으면 좀 심심했을 텐데 하트탑이구 변형 볼레로도 많아서 다양하게 입었어요! 보통 실크슬림을 변형으로 많이 가져가는데 색다르게 가보자고 추천해주셔서 셀렉했어요 :)!!

더 화이트 엘리자베스 하트 탑 기본, 변형
더 화이트 엘리자베스 하트 탑 변형

2. 실버비즈 브이넥 풍성 (변형X, 셀렉X)

입어 보니 실버비즈도 확 노숙해 보이고 브이넥 깊게 파인 것도 안 어울려서 셀렉 안 했어요. 전 맑은 비즈가 더 어울리더라고요:)

더 화이트 엘리자베스 실버비즈 브이넥

3. 플라워 모티프 슬림 (변형O, 셀렉O)

원래 플라워 모티프를 좋아하기도 하고 촬영 가봉 날은 요 볼레로만 보여주셨었는데 촬영 날은 이모님이 더 챙겨 오셔서 다양하게 입었어요:)! 트레일도 길게 달 수 있어서 야외 예식처럼 정원 씬도 찍었답니다*'-'*!! 촬영 후기 때 첨부할게요ㅎ.ㅎ

더 화이트 엘리자베스 플라워 모티프 슬림

4. 레이스 슬림 (변형X, 셀렉X)

레이스 디테일이 예뻐서 고민했었는데 제 분위기랑 찰떡은 아니어서 선택하진 않았어요ㅠv~

더 화이트 엘리자베스 레이스 슬림

5. 비즈 슬림 (변형X, 셀렉O)

실제로 보면 비즈가 촤라라했던 아이예요! 우아해 보여서 야간 씬 때 입으려고 선택했어요:)!! 그런데 그레이스케일 야간 씬 때 팔을 올려야 하는데 옆이 막혀있는 것 때문에 팔을 잘 못 뻗겠더라구요😭!! 혹시 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TvT 위로 쭉 뻗기 힘든 디자인입니다*'-'*

더 화이트 엘리자베스 비즈 슬림

6. 실크 슬림 (변형O, 셀렉X)

모두가 선택한다는 실크 슬림.. 전 볼레로를 다양하게 안보여주고 저것만 보여줘서 그런지 크게 하고 싶은 맘은 안 들었어요 TvT.. 전 화려한 걸 좋아하기도 하고요! 마크론슨 이벤트 때 실크 드레스로 몇 장 촬영했어서 보류한 이유도 있어요:)

더 화이트 엘리자베스 실크 슬림 변형

1시간 동안 즐겁게 입어보고 골랐었어요ㅎㅎ 드레스 고를 때도 우진 부장님이랑 더화이트 이사님이 친하셔서 골라주러 오셨댔어용👀!! 덕분에 퀄리티 좋고 너무 흔하지는 않은 드레스들 입어본 것 같아요:)~~ 그리고 전 아쥬레 혜진 선생님한테 메이크업받고 갔었는데 원래 화장을 잘하는 편이 아니라 받고 가길 잘했다고 생각해요:) 촬영날과 본식 날과 유사하게 하고 가야 어울리는 드레스를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서요😁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