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

양귀비 꽃 들고 그레이스케일 촬영 후기, 더페트라 헤어변형

by notify 2020. 1. 16.

그레이스케일 촬영 후기

그레이스케일 촬영은 11월 말에 했습니다! 푸릇푸릇함 고민하셨던 분들 얼마나 낙엽 지는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저도 원래 푸르고 밝은 분위기 때문에 선택했는데 일정이 저 날 밖에 안돼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가을 분위기 나게 예쁘게 찍어 주셨어요ㅎㅎ

스튜디오 도착하기 전 전화하면 직원분들이 트렁크에 있는 짐을 스튜디오 안으로 날라주세요! 그리고 촬영 들어가기 전에 작가님과 먼저 상의를 합니다. 어느 컷들을 선호하고 어느 컷들을 선호하지 않는지, 특히 저는 오후 촬영인데 겨울 해가 짧아서 해 떨어지기 전 빛이 필요한 씬들을 찍어야 했어요. 창가에 앉는 씬 빼고는 거의 다 선택해서 바삐 촬영해야 했어요ㅎㅎ.. 따로 요청사항 있냐고 물으셔서 저는 고개를 잘 드는 편이라 고개나 눈짓 손짓 디렉팅 세심히 해달라고 부탁드렸어요🤗 말하는 대로 실행하기만 하면 돼서 너무 좋았어요ㅎㅎㅎ!!

다 선택한 후 촬영하러 나왔는데 이우진 부장님의 선물이 도착해 있었어요*'-'*!! 촬영 부케를 생화로 3개나 준비해 주셨어요ㅎㅎㅎ!!! 특히 전 부케 색감 포인트 있는 걸 좋아하는데 단독 씬 찍을 때 사용할 한 송이 꽃을 빨간 양귀비꽃으로 가져오셨지 뭐에요😭!! 진짜 너무 예뻤어요ㅠㅠ 작가님도 양귀비 촬영 때 사용하는 거 처음 보셨대요😊

요 사진은 플래너님의 파파라치 샷

저희 촬영은 이원석 실장님이 해주셨답니다! 후기에서 잘 못 보던 작가님이라 조금 불안했는데 촬영 내내 유쾌하게 분위기 이끌어 주시고 평생들을 칭찬까지 해 주셔서 기분 좋게 촬영했어요ㅎㅎㅎ!!! 결과물도 너무 예쁘게 찍어 주셔서 만족스러워요ㅎㅎ 특히 창가 씬들은 지이인짜 어두웠는데도 저렇게 밝게 잘 찍어 주셨어요ㅠㅠ

그레이스케일 원본
그레이스케일 원본

특히 우진 부장님이랑 수정 이모님 두 분 다 주관과 챙김이 뚜렷한 분들이라ㅋㅋㅋㅋ 이것저것 요구하셨는데 다 찍어 주셨어요 그래서 그레이스케일에 없던 씬도 여러 개 찍어 주셨는데 진짜 다 예쁘게 나왔어요ㅠㅠㅠ 특히 정원 긴 트레일 샷은 없는 걸로 아는데 이모님이 챙겨서 찍어 달라고 하셨는데 분위기가 진짜 예쁘더라구요!!! 우진부장님도 볼레로 챙겨 온 거 확인하고 하나 더 보내달라구 마아악 전화해서 진주 볼레로도 하나 더 왔었고 액세서리도 예쁜 것들로 챙겨 주셨어요😍😍 센 언니들과 함께해 전 너무 좋았는데 작가님이 조금 힘드셨을 수도..ㅎㅎ 그래도 다 예쁘게 찍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올린 사진들은 모두 수정본이 아닌 원본이에요!

그레이스케일 원본
그레이스케일 원본

아 그리구 더페트라 헤어변형!!!!

진짜 부르길 잘한 것 같아요ㅠㅠ 부르면 시간이 조금 더 지체되긴 해요. 고데기로 머리 하나하나 만져주셔서. 전 우진부장님 덕분에 지정 안 했는데도 소영 부원장님이 와서 해주셨어요. 3시간 30분 25만원이었는데 처음엔 너무 어려 보여서 부원장님인 줄 몰랐어요..! 근데 진짜 금손.. 깡총 포니테일 할 때 도 그냥 묶는 거 아니고 윗머리 하나하나 고대기로 컬 넣어서 묶으니 더 풍성하고 러블리한 느낌 들더라구요...♡ 촬영하는 동안에도 중간중간 머리 잔머리 하나하나 만져주셨어요 TvT..♡ 쏘스윗.. 확실히 헤어전문이다 보니 이모님이 만져주신 거랑 달라요 TvT.. 맘 같아선 본식 때도 받고 싶은데 투머치인가 싶기도 하고😂😂 촬영 때는 진짜 추천이에요😆!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