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벤트

[CU 행사 페이코인] CU X 페이코인, 페이코인 사용해서 디저트 공짜로 먹자!!

by notify 2020. 3. 4.

CU 페이코인 이벤트, CU 50% 할인

페이코인(PCI) : 코인으로 결제가 된다?!

페이코인은 주식회사 다날의 자회사입니다.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 기업인 다날에서 코인을 활용한 결제까지 도전하고 있네요! 다양한 시도를 하며 성장을 위한 도전을 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아직까진 익숙하지 않은 코인 결제이기에 홍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페이코인 50% 할인 행사

2월에는 교보문고 15%, 핫트렉스 50%, 도미노피자 페이코인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었어요. 도미노를 페이코인으로 싸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였던 것 같아요. 아쉽게도 저는 이때 이벤트를 몰라서 도미노피자 50% 할인은 활용하지 못했네요. 하지만 도미노피자 페이코인 50% 할인 받지 못했다고 아쉬워할 필요 없답니다. 3월에도 다양한 페이코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해요.

페이코인 사용방법

오프라인 가맹점 : CU, 세븐일레븐, 교보문고, 달콤커피

온라인 가맹점 : 도미노피자, SSG PAY, KFC, 달콤커피, BBQ치킨, 아이템매니아

페이코인 가맹점, 사용처

오프라인은 홈 화면에서 바코드로 결제가 가능하며, 온라인의 경우 모바일은 월렛 앱 인증, PCQR코드 스캔을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CU X 페이코인 : 페이득 룰렛, 냉장디저트 50% 할인 이벤트

포켓CU 어플에서 CU 페이득 룰렛 이벤트20PCI~100PCI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이는 2500원~12000원의 가치를 지니고 있답니다. 저는 아쉽게도 20PCI 밖에 획득을 못했어요 ㅠㅠ 그래도 최근 페이코인 PCI의 시세가 올라서 약 2900원 정도가 됐어요!

포켓CU 가입하기

CU 페이득 룰렛 이벤트

거기다가 3월에는 CU 냉장디저트 전 상품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거든요! CU 냉장디저트 페이코인 50% 할인받으면 디저트 2개나 사 먹을 수 있는 금액이에요!! 더 좋은 것은 SKT 할인이나 1+1 이벤트 등이 중복된다는 점입니다. 할인 대상 상품은 아래 사진에 나와있어요.

 CU 페이코인 할인 행사 대상 상품 및 설명

신기한 것은 50% 할인된 가격에 SKT 할인은 할인 전 가격으로 들어갑니다. 왕이득인 부분! 영수증 인증 보여드릴게요~ 3000원짜리 띵작 쫀득롤케익플레인을 1200원 상당의 페이코인으로 구매했습니다.

CU 페이코인 할인 인증합니다.
CU 쫀득롤케익플레인 사먹었어요
롤케익 무시무시한 칼로리와 포화지방 ㅠㅠ

근데 CU 쫀득롤케익 플레인 칼로리와 포화지방을 봐버렸어요!!ㅜㅜ 무려 465 kcal에 포화지방 147% ㅋㅋㅋㅋ 하지만 쫀득롤케익 마시쒀요 ㅠㅠ ㅋㅋㅋ  

커피와 먹으면 딱 좋아~!
크림이 가득가득!!

추가 페이코인 충전 방법 :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암호화폐 거래소 등

1.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

페이코인을 충전하는 방법은 몇 가지가 있는데요. 우선 공짜로 얻는 것이 제일 좋겠죠?? 페이코인 가입 시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BBXW9CJ)를 입력하시면 25PCI를 보너스로 받습니다. CU 페이득 이벤트까지 이용하시면 최소 45PCI, 최대 125PCI를 얻으실 수 있겠죠?? 무려 5500~15000원 정도의 가치를 지닙니다. 가입 시 아래 리워드 코드 넣으셔야 합니다.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 BBXW9CJ

페이코인 앱스토어 다운로드

다운로드는 앱스토어에 페이코인으로 검색하시면 나오는 어플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2. 달코인(dalcoin) 충전 후 페이코인 충전

페이코인 어플을 구동하신 후 홈 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누르시면 맨 아래에 ‘페이코인(PCI) 구매방법 안내 버튼이 있습니다. 요 버튼을 누리신 후 달코인 이용약관 동의하시고 회원가입하시면 달코인을 충전하실 수 있는데요. 충전 방법은 신용카드와 휴대폰결제로 가능합니다. 중전하시면 현재 시세로 페이코인 전환이 가능합니다. 이 방법은 거래소를 통하지 않고 바로 간편하게 페이코인 충전이 가능하고, 거래소에서 페이코인 월렛으로 송금하는 수수료가 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겠네요.

3. 후오비코리아, 코인원 거래소, 지닥 거래소

두번째로는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페이코인을 매수하는 방법이에요. 페이코인은 후오비코리아(Huobi Korea), 코인원(CoinOne) 거래소, 지닥(GDAC)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데요. 지닥은 출금 수수료도 비싸고 거래량이 너무 적네요. 후오비코리아와 코인원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해당 거래소들은 모두 장기간 안정적으로 운영되어 오고 있는 우량 거래소이기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답니다.

페이코인 시세 가격

현재 1PCI=134원의 시세가 형성되어 있네요. 후오비코리아 가입링크 참고하시구요.

후오비코리아 링크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코인을 매수하셨다면 거래소 지갑에서 페이코인 어플로 송금을 해야 사용 가능합니다.페이코인 어플에서 내 정보에 들어가시면 Wallet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 이 지갑주소로 송금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보통 송금 시 일정 수수료가 들어갑니다. PCI 출금 수수료는 후오비코리아 0.2%, 코인원 10PCI, 지닥 20PCI 입니다. (카카오 오픈 채팅방에 PCI 검색해보시면 장외거래도 활발한 듯합니다.)

코인원 페이코인 에어드롭 이벤트

또한 코인원에서 3월 동안 매주 페이코인 순매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은 한 번 살펴보세요. 이벤트 요약한 내용 확인하고 싶으시면 아래 펼쳐보시고요.

더보기

1 3월2일~3월8일: PCI 순매수 TOP5 대상 에어드랍 (최소 5000PCI 순매수)

2 3월9일~3월15일: 300 PCI 이상 매수자(총 매수-매도, 출금은 가능) 대상 랜덤 추첨(500, 150PCI)

3 3월16일~3월22일: PCI 순매수 TOP5 대상 에어드랍 (최소 3000PCI 순매수)

4 3월23일~3월31일: 100 PCI 이상 매수자(총 매수-매도, 출금은 가능) 대상 랜덤 추첨(500, 50PCI)

*1~4차 모두 중복 당첨 가능합니다.

*코인원 마케팅 수신 동의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1차,3차는 그들만의 리그일 것 같고, 소소하게 2, 4차 정도는 도전해볼 만할 것 같아요.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해보세요.

4. SSG PAY

페이코인(PCI)를 SSG PAY Money로 전환 시 10% 페이백 페이코인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3월8일 까지 진행 중이며, 월 50만원 한도 전환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런데 페이백 한도가 1만원 이라네요.

페이코인 쓱페이 전환 페이백 이벤트

최대 효율 구간인 10만원을 전환할 경우 1만원을 더 받고 SSG PAY 10만원을 이용할 수 있으니 이득이겠죠? 추가적으로 SSG PAY Money5% 수수료를 떼고 ATM 출금이 가능해요. 즉 10만원으로 9만원은 현금으로 출금, 쓱머니 5000원, PCI 1만원이 가능하다는…. (페이백 한도가 더 컸으면 차익이 났을텐데 사실 그리 차익이 크진 않네요 ㅎㅎ)

이렇게 페이코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새로운 결재 방식이라 재미도 있고, 나름 활용하면 쏠쏠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공짜 페이코인 얻어서 한번 사용해 보세요~

다시 한번 페이코인 공짜로 얻는 리워드 코드는 BBXW9CJ 랍니다 😊

후오비코리아 가입

 

후오비 코리아 |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www.huobi.co.kr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