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방콕 호캉스!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츠 가격, 예약 팁!! 호텔 리뷰

by notify 2020. 4. 16.

요즘 집에만 있기 너무 답답해서 호캉스를 해보기로 했어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각종 부대시설 이용보다는 방 안에서 쉬면서 요리도 할 수 있는 곳을 찾아보았는데요. 넓은 방에 취사 가능한 곳 중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아 보였던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츠에요!!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츠 가격 예약 꿀팁, 주방 식기 후기

오라카이 호텔 앤 리조트

오라카이 호텔 앤 리조트 브랜드는 청계산, 대학로, 송도, 인사동 4군데에 각각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오라카이 브랜드는 위치가 좋았고,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갖추었는데요. 어디를 가던지 가성비가 좋은 숙박을 경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라카이 호텔 앤 리조트

코로나19 예방관리

요즘 같은 때에는 코로나 때문에 사실 호텔이나 레지던스도 안심할 수 없는데요.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츠에서는 코로나19 예방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었어요.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이력을 확인하고, 사회적 거리 두기, 체온 측정을 시행하고 있었어요. 약간 번거롭긴 했지만 오히려 안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츠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는 임시 운영 중단

최근에는 식당,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의 운영을 중단하는 경우도 있어서 이 시설을 이용할 계획이 있는 분들은 미리 확인하고 가셔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제가 갔을 때는 피트니스만 운영 중단하고 식당, 수영장, 사우나는 이용이 가능했어요. 물론 저는 따고 이용하지는 않았습니다. 걱정이 많은 편이라 ㅎㅎ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츠 예약방법, 가격

각종 숙박예약 사이트에서 예약을 할 수 있는데요. 저는 국내 숙소 예약은 주로 데일리호텔이나 야놀자를 활용하고 있어요. 야놀자가 데일리호텔을 인수했다고 해서 두 업체 사이에 이벤트나 자잘한 할인 수단을 제외하면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아요.

데일리호텔 가격
야놀자 가격

평일 기준 데일리호텔에서는 1베드룸이 133,000원, 야놀자에서는 1베드룸이 132,950원으로 50원 차이입니다. 기본적인 할인 방법은 데일리호텔의 경우 차이 10만원 이상 결제 5천원 할인이구요. 야놀자의 경우 통신사 할인 4%, 차이 5% 할인이 가능하고 각종 카드나 결제 어플 할인이 다양해요~ 저라면 야놀자를 이용할 것 같아요.

저는 7만8천원에 저렴하게 예약했는데요!! 저의 할인 꿀팁은 바로~

 

데일리호텔 출석체크로 받은 5만원 할인권+ 차이 첫 결제 5000원 할인이예요… ㅎㅎ여러분들에게는 사실 큰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는데요. 진짜 꿀팁은 지금부터 입니다!!

숙박예약 사이트가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면 더 현명한 숙박이 가능해요~ 공식홈페이지가 하나 더 있는데 다른 곳은 훨씬 비싸니까 조심하세요!! 공식 홈페이지에는 1베드룸이 113,520원이네요. 약 19,000원 정도의 차이인데 숙박예약 사이트에서 할인 받고 예약한 것 보다 더 낫네요!!

 

알고보니 공식홈페이지가 가성비 갑!!
공식홈페이지 잘못들어가면 이런 괴랄한 가격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좋은 점 두번째는 조식이 포함되었다는 점이에요. 데일리호텔, 야놀자 등에서 예약하면 조식이 불포함이라 인당 16500원씩 추가 결제를 해야하거든요 ㅠㅠ

특가나 이벤트 쿠폰이 없다면 꼭 공식홈페이지에서 예약하세요!! 저는 나중에 알고 조금 배 아팠어요. 아까운 쿠폰 다른 곳에 쓸 껄 하구요 ㅠㅠ

참고할 사항

로비와 객실 층 복도 조형물

주의할 점은 가성비를 중시한 곳이라 필요하신 분은 치약,칫솔 5,500원, 와이파이 1박당 15,000원에 따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그래도 이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ㅋㅋ 체크인은 15:00 체크아웃은 11:00 입니다. 그리고 설거지랑 음식물 쓰레기 정리는 직접하고 나가야 합니다. 기본적인 세제랑 수세미, 음식물 쓰레기통은 다 구비되어 있어요.

룸 컨디션, 후기

거실이 넓고 좋아요 (2베드룸)

처음에 1베드룸 디럭스 업그레이드에 18층으로 배정 받았는데요. 화장실에서 담배 냄새가 나서 방을 바꿨어요. 알고 보니 18층이 흡연층이라고 하네요. 체크인 시 흡연, 비흡연 체크에 대한 세심함이 좀 아쉬웠어요.

침실 1,2

하지만 결국 그것 때문에 17층 2베드룸으로 업그레이드 받아서 좋았어요 ㅋㅋ 참, 그리고 디럭스 업그레이드가 뭔가 했는데 고층을 디럭스라고 하는 것 같아요. 요즘 업그레이드를 잘 해 준다니까 한번 노려보세요~

화장실 1,2

단 시간에 두 곳 모두 다 들어가 본 경험으로는 확실히 2베드룸이 더 좋았답니다. 방 하나를 안 쓰더라도 거실 넓이 자체가 달라요!! 화장실도 두 개 구요~ 짐 풀고 방 구경 실컷 했네요ㅎㅎ

옷장과 주방, 식탁
베란다와 베란다에서 바라본 경치
밥솥, 토스트기, 커피포트, 냄비, 후아리팬, 각종 컵, 그릇, 칼 등 다양한 식기가 모두 있어요

왠만한 주방 도구와 식기들은 대부분 있었던 것 같아요. 요리 재료만 준비해오면 어떤 요리든 가능할 것 같아요.

전자레인지, 가스레인지, 오븐, 냉장고, 세탁기 다 있네요

가스레인지, 오븐, 전자레인지, 심지어 세탁기 까지!! 여기 월세나 전세 없나요?? ㅎㅎ

설거지는 직접, 음식물 쓰레기통도 따로 있어요

조금 쉬다가 근처 마트랑 편의점에서 식료품을 쇼핑해 왔어요. 기생충 짜파구리도 만들어 먹고 딸기도 씻어 먹고, 배터질 때 까지 먹기만 했던 것 같아요 ㅋㅋㅋ 배달도 가능해서 귀찮으신 분들은 간단하게 배달시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기생충 짜파구리 따라해봤어요

이상 만족스러웠던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츠 후기였습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신곡 듣기, 이제 나만 믿어요 1위!! 임영웅 얼굴 흉터 사연은?!

 

미스터트롯 임영웅 신곡 듣기, 이제 나만 믿어요 1위!! 임영웅 얼굴 흉터 사연은?!

임영웅 그는 누구인가? 최근 임영웅에 대해 들어보지 못한 분들이 거의 없을 정도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데요. 그가 이렇게 유명하게 된 이유는 바로~ 내일은 미스터트롯 프로그램에서 당당하게 1위인 미스터트롯..

bestorthod.tistory.com

[영화] 집순이 집돌이를 위한 최신 영화 순위, 재미있는 영화, 볼만한 영화 추천!!

 

[영화] 집순이 집돌이를 위한 최신 영화 순위, 재미있는 영화, 볼만한 영화 추천!!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콕 박혀 있는 요즘입니다. 조금만 아파도 혹시나 불안해서 자가격리를 하거나, 혹은 검사 후 음성이 나오더라도 자가격리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꼭 자가격리가 아니더라도 이전에..

bestorthod.tistory.com

[주식] 코스피, 코스닥 급락!! 공매도 금지 6개월?? 공매도란 무엇인가? 경제 희망신호에 대하여?

 

[주식] 코스피, 코스닥 급락!! 공매도 금지 6개월?? 공매도란 무엇인가? 경제 희망신호에 대하여?

▶전 세계 증시의 폭락, 코스닥 코스피도 급락!! 2020년 3월 13일 금요일 (아.. 또 공교롭게도 13일의 금요일이네요ㄷㄷ) 우리나라 코스피 지수는 장중 1600대까지 급락을 했습니다. 장마감 전 다행히 1770 정도..

bestorthod.tistory.com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