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야나두의 간판, 원예나 인스타 나이 학력 성형? 궁금하시죠?

by notify 2020. 4. 18.

최근 영어학습 사이트 야나두가 영어 인강계를 접수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야나두가 유명해진 이유에는 파격적인 장학금 제도도 한몫한 것 같아요! 저도 처음에는 장학금을 받겠다는 원대한 포부를 품고 시작했지만 결국 실패…. ㅎㅎㅎ 생각보다 매일 꾸준히 수강하는 것이 쉽지 않더라구요.

사실 야나두의 일등 공신은 바로 미모, 실력 겸비한 원예나 선생님이라고 할 수 있죠!! 야나두가 점점 커지면서 대표 스타강사인 원예나 선생님에게도 자연스레 사람들의 관심이 쏠렸는데요. 저도 친절하고 쉬운 수업 방식과 특유의 말투, 목소리에 끌려 야나두 강의를 결제했던 경험이 있답니다.

야나두 원예나 인스타, 나이, 학력, 성형

원예나 학력

원예나 선생님이 너무 쉽고 이해가 잘 가르쳐 주기 때문에 도대체 어떤 대학을 나왔길래 영어를 이렇게 잘하나 궁금했어요. 그래서 한번 찾아봤는데요.

원예나 학력 경력

캘리포니아 대학(University of California, Davis)을 나왔다고 하네요! 야나두의 초기 강사로 합류하기 전에도 서울시 영어회화 전문강사, 외고 입시 전문강사, 파고다 어학원 영작문 전문강사 등으로 활동한 화려한 이력이 있네요.

원예나 강의는? 원예나 나이도 궁금해

원예나 선생님이 처음 영어를 가르친 사람은 바로 예나쌤의 어머니였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같이 생활하는데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영어를 알려드리기 시작했다는데요. 아무래도 어머님에게는 쉬운 도전이 아니었겠죠. 그래서 연구를 거듭한 끝에 간편한 10분 수업이 만들어졌다는 사연이 있습니다. 야나두의 10분 철학이 바로 원예나 선생님에게서 나온 것이었군요!

어머니를 위한 영어 강의

강의 실력이 너무 고수라 나이가 좀 있을 것 같은데, 외모만 보면 정말 나이를 가늠할 수가 없네요. 그래서 원예나 쌤 나이에 대한 궁금증도 점점 커지는 듯합니다.

원예나 매력 포인트

강의 실력도 실력이지만 예쁜 미모로도 수강생들이 열심히 들을 수밖에 없게 만들었는데요 다양하고 살아있는 표정, 기분 좋게 만드는 웃는 얼굴, 매력적인 목소리와 말투 등 팔색조의 매력을 지닌 선생님입니다.

야나두 대표 미녀 강사 원예나 선생님

최근에는 점점 더 예뻐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성형을 하기라도 한 듯 최근 광고를 보면 너무 이쁘시네요~ 저는 2년 전에 들어서 최근 예나 쌤은 광고로만 만나고 있어요 ㅠㅠ 근데 최근 영상에선 진짜 성형한 것처럼 이뻐지셨네요!! 그래서 최근엔 원예나 성형에 관심을 갖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예나 쌤의 우수한 강의 실력뿐만 아니라 외모 관리, 자기 관리에도 신경 쓰시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원예나 선생님 강의 사진 모음

원예나 인스타

영어 인강 계의 연예인이라고 할 수 있는 원예나 선생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사람들의 관심이 자연스럽게 원예나 선생님의 인스타에도 쏠리고 있습니다. 저도 궁금해서 알아보았는데 인스타 정말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