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투자

ksp 토큰, 클레이스왑 코인 상장 거래소 정보

by notify 2021. 1. 19.

오늘 드디어 클레이스왑 코인, ksp 토큰의 상장 발표가 있어서 기쁜 마음에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클레이스왑에서 ksp 코인 채굴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이전에 다뤘는데요. 혹시 채굴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은 젤 아래에 관련 포스팅 링크 남겨놓을 테니 참고하시구요.

ksp 코인, 클레이스왑 상장 소식!!

Ksp 토큰이 이렇게 빨리 상장하게 될 줄은 몰랐네요. 아직 원하는 만큼 채굴을 하지 못해서 아쉽기도 하고 가격이 얼마일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어떤 분은 ksp 1000개도 넘게 갖고 계시던데 너무 부럽네요 ㅠㅠ

지금 상장이 임박해서 상장 펌핑 노리는 분들은 발 빠르게 준비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 ksp에 대한 기대감으로 klay 클레이 코인도 동반 상승 중이네요.

그럼 빠르게 클레이스왑 ksp 상장 거래소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Ksp 토큰 거래가 가능한, 가능할 예정인 거래소는 아래 소개할 3군데인데요.

Klayswap, 코인원, 프로비트입니다.

클레이스왑 klayswap

클레이 스왑은 klay 기반의 탈중앙화 거래소로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사실 클레이 스왑에서는 이미 교환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Klay 지갑을 연동해서 교환이 가능합니다. 수수료로 쓰일 klay도 소량 필요한데요.

Ksp를 이미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사용방법을 다 아실 테니 생략하겠습니다. 혹시 채굴을 통해 확보하고 싶은 분들 사용 방법이 궁금하시면 맨 아래 포스팅 링크 참고하시구요.

ksp 스왑 화면

저는 ksp 일부만 미리 출금해봤는데요. 지금 가격은 약 4달러 정도입니다. 가격이 형성되면서 유동성 풀 수익률도 이제 퍼센티지로 바뀌었네요.

혹시 지금 가격에 수익 확정하고 싶으시면 원하는 코인으로 스왑 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4달러가 뭔가 애매한 가격 느낌이라 상장까지 기다려 보겠습니다.

코인원 coinone

코인원은 락업 스페셜리워드를 통해 유저들에게 ksp를 분배했는데요. 저는 마감으로 참가를 못해 결국 직접 채굴을 선택했죠... 스페셜 리워드 받은 분들 얼마씩 받았는지 궁금하네요.

코인원 ksp 상장

코인원은 금일 공지를 통해 ksp/krw 페어의 오픈을 예고했는데요. 입금은 오늘인 1월 19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며, 거래는 1월 20일 오후 12시 5분부터 가능합니다. 거래하실 분들은 미리 코인원에서 대기 타는 게 좋겠죠? 아래 거래 수수료 10% 할인되는 코인원 가입 링크 남겨드립니다.

코인원 가입링크

프로비트 코리아

프로비트 ksp 상장

공지는 코인원에서 먼저 한 것 같은데 프로비트에서 중간 스틸을 해버렸네요. 1월 19일 오후 3시부터 ksp 입금이 가능하며, 1월 19일 오후 5시부터 ksp/krw 거래가 시작됩니다. 코인원 공지 보고 부랴부랴 상장하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발빠르게 거래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프로비트 링크도 남겨드립니다.

프로비트 코리아 가입링크

상장 시기가 제각각이라 언제 매도해야 할지 생각이 많아지네요. 저는 일단 절반은 프로비트에서 매도할 생각입니다. 코인원이 더 안정적으로 거래가 가능하겠지만 작은 거래소가 펌핑이 더 크게 나오기도 하니까요.

참고할 점은 프로비트의 경우 ksp 출금이 언제 풀릴지 모른다는 점인데요. 따라서 프로비트에 묶인 물량으로 인해 코인원에서도 충분히 한 번 더 상장 펌핑이 나올 수 있을 것 같아요. 코인원과 프로비트 어떤 선택이 더 나을지는 아무도 모르니까 저는 그냥 반, 반 매도하겠습니다.

유망한 디파이 토큰들은 상장 후에도 지속적으로 상승하기도 하는데요. Ksp도 클레이튼에서 만든 코인인 만큼 유망해 보입니다. 또한 아직 초기라서 유통량이 적고, 가격 상승 가능성이 높을 것 같네요. 따라서 채굴은 앞으로도 계속할 예정!

오늘은 클레이스왑 코인, ksp 토큰 상장 거래소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들 ksp 좋은 가격에 매도 혹은 매수하시기 바랄게요~

KSP 코인, 클레이 스왑 (klay swap)에서 클레이 kDAI 스테이킹하고 KSP 토큰 채굴하는 방법

 

KSP 코인, 클레이 스왑 (klay swap)에서 클레이 kDAI 스테이킹하고 KSP 토큰 채굴하는 방법

요즘은 암호화폐에는 직접 투자 말고도 적금처럼 이자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는데요. 항상 새롭고 다양한 투자 방법이 나오는 점에 있어서는 암호화폐 투자가 주식보다 심심하지 않고

bestorthod.tistory.com

유니스왑 uniswap 거래소 사용법, 유니코인 UNI 채굴하기

 

유니스왑 uniswap 거래소 사용법, 유니코인 UNI 채굴하기

코인 시장은 정말 트렌드가 빨리빨리 바뀝니다. 트렌드를 발 빠르게 따라가면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지만 한 발 늦으면 폭탄을 떠안고 큰 손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지금은 코인 시장은 디파이 시

bestorthod.tistory.com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