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투자

다날 주가 페이코인 시세 급등!! 리워드 코드 페이코인 공짜로 받기

by notify 2021. 2. 17.

지루하게 지나가던 오늘 뒤통수를 탁 친 사건이 있었는데요. 바로 페이코인 시세 급등 ㄷㄷ 혹시나 해서 다날 주가도 봤더니 상한가를 쳤네요. 예전부터 몇 차례 페이코인 PCI에 대해 추천하는 포스팅을 썼는데요.

페이코인이란? 페이코인 소개

사실 저도 한동안 잊고 있던 페이코인이 이렇게 오를 거라고 생각 못했어요. 업비트 원화 상장 이후에 400원 정도에 다 팔아버렸는데 뒤통수 한 대 세게 맞은 것 같네요 ㅎㅎ

오늘은 다날 주가 및 페이코인 시세 급등에 대한 이야기와 리워드 코드 입력해서 페이코인 공짜로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다날 주가는 상한가, 페이코인 시세는 하늘 뚫고 우주로

페이코인의 2020년

페이코인의 경우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실사용에 가까운 암호화폐 코인이라고 생각해요. 그에 대해서는 그동안 여러 번 이야기했었죠.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도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유용하고 재미있어요.

*실사용 코인으로 밀크 코인도 언급 했었는데 MLK도 지금 많이 올랐네요!!

야놀자 밀크 코인

밀크 코인 현금화

다양한 페이코인 할인 및 이벤트

그래서 업비트 원화 상장을 목표로 장기 보유를 하려 했으나 예상보다 너무 빨리 원화 상장을 해버렸고 시기가 그리 좋지 않아 펌핑이 예상보다 작았어요. 그래도 가장 큰 호재라 생각했던 원화 상장 이벤트라 다 털었죠.

원상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가격이 빠지며 힘을 못쓰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그렇게 제 관심목록에서 점점 잊혀 갔어요. 그런데 원화상장 보다 훨씬 더 큰 호재가 기다리고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비트코인 결제 도입!

페이코인 비트코인 결제 서비스 상용화

요즘 비트코인 결제만 묻으면 폭등 각인 거 다 아시죠??? 요즘 주식이건 코인이건 비정상적인 상승이 자주 보이는데 이번에는 발표 시기를 정말 잘 잡은 것 같아요. 심지어 페이팔 보다 먼저라고 하는데요. 이정도면 각 잡고 타이밍 재고 있다가 비트코인 결제 상용화 뉴스를 터트린 수준이네요.

그 영향으로 다날 주가는 상한가, 페이코인 PCI 시세는 10배 이상 뛰어버리는 일이 일어나죠.

다날 휴대폰 결제 서비스

참, 다날은 페이코인을 서비스하는 회사예요. 원래는 휴대폰 결제와 같은 전자결제 서비스 전문 기업인데요. 페이코인으로 암호화폐 결제에도 뛰어들었습니다. 그 동안의 전자결제 노하우로 암호화폐 결제를 선도할 것이라 기대되는데요.

오늘 비트코인 결제 도입 뉴스 및 ‘쿠팡 수혜주’로 당당하게 상한가를 찍었습니다. 쿠팡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구요.

쿠팡 상장, 나스닥 상장 상장일 정보

업비트 페이코인 시세 차트

페이코인의 상승률이 보이나요? 오늘만 725% 넘게 올랐었네요.

지금 리플, 비트코인을 제치고 업비트 거래량 1위에 빛나는 페이코인. 10분 봉으로 보면 너무 아름다운 완벽한 우상향 차트 ㄷㄷ 이럴 때 페이코인이 하나도 없는 것은 너무 슬프네요 ㅠㅠ

하지만! 마냥 슬퍼할 필요는 없어요. 공짜로 페이코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거든요.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 BBXW9CJ

스토어에서 페이코인 앱을 깔고 가입 시 위 리워드 코드를 입력하면 5 PCI를 받을 수 있어요. 지금 시세가 1650원 정도니까 8250원 받을 수 있네요.

꼭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 입력해서 공짜 페이코인 받고 상승장 기분 함께 느껴봐요 ㅎㅎ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 BBXW9CJ

자세한 리워드 코드 입력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구요. (예전과 지급량은 다르지만 방법은 동일해요.)

페이코인 충전

 

페이코인 충전

최근 비트코인 가격이 상승하면서 암호화폐 시장에도 활기가 다시 돌기 시작했습니다. 실사용이 가능한 암호화폐도 하나 둘 등장하고 있는데요. 저에게 실사용에 가장 가까운 암호화폐를 뽑으

bestorthod.tistory.com

추가적으로 20살, 21살에 해당하는 2001년생, 2002년 생은 페이코인 앱 신규가입만 해도 20, 21 pci가 각각 지급되니 무조건 가입 ㄱㄱ

20,21 페이코인 신규가입 이벤트
페이코인 앱에서 페이코인 PCI 얻는 방법

그 외에 페이코인 사용방법, 이전 이벤트, 페이코인 받는 방법 등의 정보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 BBXW9CJ

[CU 행사 페이코인] CU X 페이코인, 페이코인 사용해서 디저트 공짜로 먹자!!

 

[CU 행사 페이코인] CU X 페이코인, 페이코인 사용해서 디저트 공짜로 먹자!!

페이코인(PCI) : 코인으로 결제가 된다?! 페이코인은 주식회사 다날의 자회사입니다.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 기업인 다날에서 코인을 활용한 결제까지 도전하고 있네요! 다양한 시도를 하며 성

bestorthod.tistory.com

 

다날 주가, 페이코인 시세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