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노량진 맛집 : 가성비 좋은 쌀국수, 순댓국 집 추천!!

by notify 2020. 1. 20.

노량진 혼밥, 노량진 해장 맛집 추천

예상외로 노량진 맛집에 대한 이전 포스팅들이 인기가 좋아서 제가 가본 몇 군데를 추가로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량진은 전반적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아서 그런지 가성비가 좋은 식당들이 많았어요. 엄청 고급스럽거나 맛있는 식당은 찾기 어렵지만 적당히 가성비 좋은 노량진 밥집 찾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만족할 것 같아요.

2020/01/09 - 노량진 맛집 : 다독이네 숯불구이, 뼈삼겹갈비 대박 !!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노량진점

노량진 혼밥 식당으로 추천합니다. 공부하다 보면 스케줄 관리 등으로 혼자 밥을 먹는 경우가 많을 텐데요. 여기는 혼자 와서 먹기 부담스럽지 않고 가격도 착한 식당이었습니다. 노량진역 3번 출구에서 내리면 베트남 전통의상을 입은 마네킹이 인사를 하는 기괴한 장면을 볼 수 있는데요, 네 여기가 노량진 쌀국수 식당 입구입니다. ㅋㅋ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메뉴&가격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쌀국수뿐만 아니라 분짜, 반쎄오, 볶음밥 등 여러 가지 베트남 음식을 먹어볼 수 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셀프로 하면 되고, 메뉴들 가격은 대부분 오천원을 넘지 않네요.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매운 소고기 쌀국수

저는 매운 소고기 쌀국수를 시켰습니다.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맛도 괜찮고 면이 상당히 많아서 배 부르게 먹었어요. 대신 고기는 조금 들어있었어요. 다 먹고 나서 치우는 것 또한 셀프였는데 잔반통에 벌레가 좀 꼬여서 위생적으로는 조금 불량해 보였어요.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완전 셀프

장점 : 가격이 저렴하다. 양이 적당하다. 맛도 괜찮음. 혼밥 하기 좋음.

단점 : 모든 것이 셀프. 위생적으로는 약간 불량함.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노량진점

술 마시고 난 다음날 해장하겠다고 동생 끌고 갔던 노량진 순댓국 집이에요 ㅋㅋ 여기는 다른 지방에서도 한번 갔었는데 노량진에서 보니 반갑더라고요. 우선 오전 애매한 시간대에 갔는데도 사람이 무척 많았어요. 매장이 생각보다 넓은데 꽉 찼으니까요. 공부하는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여서 많이들 먹으러 오는 것 같더라고요. 가격은 원래 엄청 착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가보니 천 원 정도 가격을 인상했네요.

메뉴) 일반 순대국 5,900 / 소사골 돈순대국 6,200 / 소사골 우순대국 6,500 / 육개장 7,500 /

불고기전골 1인분 9,500 / 모듬 순대 16,800 / 수육 22,800 / 담소모듬 28,800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일반 순대국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노량진점

여기 순대국밥은 국물을 소 사골 국물을 사용해서 맛이 깔끔한 게 특징이라고 해요. 저희는 일반 순댓국을 시켜 먹었는데 그래도 웬만한 순댓국 집보단 저렴하고 맛있었어요. 다른 분들이 주문하는 걸 보니 모둠 순대나 육개장, 불고기도 많이들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다음에 오게 되면 불고기 도전해 볼 생각입니다. , 24시간 국밥집이라고 하니까 혹시 늦은 시간이나 아침 이른 시간에 찾기도 좋을 것 같아요!!

장점 : 맛있고 저렴하다. 깍두기, 생채 등 원하는 만큼 덜어 먹을 수 있음.

단점 : 사람이 많아 직원들 대응이 느리거나 섬세하진 못함. 최근 가격 인상함 ㅠ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