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강릉 맛집: 라카이샌드파인리조트 (Lakai SANDPINE) 더 스카이, 분위기 좋은 오션뷰 !!

by notify 2020. 2. 10.

강릉 오션뷰 맛집

오늘은 강릉에 분위기 있는 맛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강릉 라카이샌드 리조트의 스카이라운지인 The Sky grill&bar에 다녀왔습니다. 강릉 라카이 샌드 리조트는 강릉에 2012년에 생긴 프라이빗 오션리조트 인데요. 라카이라는 말의 뜻은 하와이 원주민어로 빛나는 바다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경포 해수욕장과 맞닿아 있어서 경치가 좋은 리조트였습니다

강릉 라카이 더스카이 바다뷰

더스카이 역시 강릉 오션뷰 레스토랑으로 시원하게 탁 트인 경치가 특징인 레스토랑이었습니다.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라 파도가 많이 쳤는데, 이것도 나름 멋진 경치를 만들어냈어요. 스카이 라운지는 점심에는 라카이 런치 뷔페, 저녁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런치 뷔페는 이용해보지는 않았지만 가격대가 대인 \25,000 / 초등생 \15,000 / 36개월-7세 \8,000 으로 좋은 경치를 생각한다면 아주 가성비 좋은 뷔페라고 생각됐어요. 라카이 디너17:30~21:00 까지 운영되고 20:30에 주문 마감이라고 해요. 저희는 오후 6시에 예약을 하고 찾아갔습니다.

라카이 더스카이 디너 메뉴&가격

더스카이 디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컨셉으로 직접 구운 화덕 피자와 깊은 풍미의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메뉴들이 다 맛있어 보였는데 다음에 오게 되면 화덕 피자와 파스타를 한 번 먹어 보려구요. 화덕에서 직접 굽는 게 주방을 통해서 보였어요. 주변에 있는 손님들이 다들 피자 한판 씩을 먹고 있었어요 ㅋㅋ

라카이 스카이라운지
라카이 샌드 리조트 스카이라운지

스테이크의 경우 주로 코스로 가격대가 있는 편이었는데요. 지금은 The SKY 디너 특선으로 채끝등심 스테이크 코스를 \35,000에 즐길 수 있었어요. 코스 구성은 빵, 스프, 샐러드, 채끝등심스테이크, 커피or차 입니다. 많이 드시는 분들은 양이 약간 적을 수도 있어요. 저희는 강릉 카페곳에서 디저트를 먹고 갔기 때문에 양은 딱 적당했어요.

강릉 라카이 디너 샐러드

강릉 라카이 스테이크

이렇게 분위기가 좋은데 와인이 빠질 수 없으니 와인도 한 병 시켜서 함께 마셨답니다. 와인 리스트도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저희는 칠레와인인 쇼칼란 오리진 까베르네 쇼비뇽 그랑 리제르바 (\45,000) 마셔보았어요. 스테이크랑 잘 어울리는 레드와인과 함께 바다를 바라보니 하루의 피로가 시원하게 싹 가시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강릉에서 분위기 좋은 오션뷰 맛집을 찾으신다면 강릉 라카이 더스카이 추천합니다.

강릉 샌드파인 레드와인

위치 H9층 이용문의 033-820-7388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