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청량리 맛집 : 기차 타기 전에 들리기 좋은 스쿨푸드& 던킨도너츠

by notify 2020. 2. 17.

청량리 맛집, 스쿨푸드

강릉여행을 가던 날 청량리역에서 출발하기 전에 간단히 점심을 먹고 출발했습니다. 강릉을 가는 경우 서울역에서 출발하는 것보다 약간 더 저렴하기도 하고, 우한 폐렴 때문에 사람이 몰리는 서울역은 피하고 싶었기 때문에 청량리역에서 출발하는 ktx기차를 예매했습니다. 간단히 끼니를 때울 수 있는 청량리역 맛집이 없나 찾던 중에 초밥집이랑 분식집이 눈에 띄었는데, 분식집을 선택했습니다. 청량리역에는 롯데백화점이 붙어있는데 기차시간이 남거나 식사를 해야 하는 경우 롯데백화점 안에 식당도 다양하고, 놀 거리도 다양하기 때문에 여기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청량리역 스쿨푸드 메뉴 & 가격

아무튼 저희가 선택한 청량리 맛집은 바로 스쿨푸드인데요. 스쿨푸드는 전국 각지와 세계에도 퍼져 있는 프랜차이즈 음식점입니다. 아무래도 프랜차이즈이다 보니까 강한 개성은 없지만 어느 정도의 맛과 퀄리티가 보장된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가끔 분식이 생각 날 때 이용하는데 메뉴가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특히 김밥메뉴가 다양하다는 점이 다른 가게와 차별점인 것 같아요.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선택장애가 올 뻔했는데 최종적으로 선택한 스쿨푸드 메뉴는 스페셜마리2, 길거리표 떡볶이, 중독양념만두, 스프라이트 입니다. 메뉴판에 있던 스쿨푸드 대창구이 덮밥도 먹어보고 싶었으나 이미 많이 주문했기 때문에 다음 기회에 먹어보기로 하고 참았습니다. ㅠㅠ

청량리역 스쿨푸드 스페셜마리2
청량리역 스쿨푸드 길거리표떡볶이
청량리역 스쿨푸드 중독양념만두

주문한 메뉴가 하나씩 나왔구요. 물티슈와 앞치마 요구하니까 친절하게 갖다주셨어요. 스패셜마리23가지의 다른 김밥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맛은 예상한 그 맛. 특별하진 않지만 맛있었어요. 떡볶이는 국물 떡볶이를 시킬까 길거리표 떡볶이를 시킬까 고민했었는데 국물 떡볶이를 시킬 걸 그랬어요. 길거리 떡볶이 느낌의 꾸덕해보이는 비주얼에 혹해서 시켜보았는데 매운맛, 단맛 모두 강해서 금방 질리는 맛이었어요 ㅠㅠ. 의외로 가장 맛있었던 건 바로 중독양념만두. 야끼만두가 생각보다 바삭하고 양념도 이름대로 중독성 있게 맛있었네요!!

매운 음식을 먹고 입가심으로 찾은 던킨도넛!! 청량리역 던킨도너츠는 항상 아메리카노를 시키면 가득 담아 주셔서 너무 좋아요 ㅋㅋ 리세스 신상 도넛이 나와서 먹어본다고 시켰는데 리세스가 원래 땅콩크림이 들어간 초코라는 걸 먹고 깨달았어요 ㅋㅋㅋ 여자친구는 땅콩크림을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크림 든 도너츠는 제가 다 먹고;; 결국 후식까지 거하게 먹고 기차 탔습니당~

청량리역 던킨도너츠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