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일상

압구정 마카롱 맛집!! 헤이미 마카롱 (HEY ME), 화이트데이 마카롱 추천

by notify 2020. 2. 19.

헤이미 마카롱, 화이트데이 마카롱 추천
헤이미 마카롱 와디즈 펀딩

이번 발렌타인데이 마카롱 선물로 받았어요!! 평소 마카롱을 즐겨 먹는 편은 아닌데 여기 마카롱은 너무 맛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구요. 신사동, 압구정 마카롱 맛집으로 소문난 헤이미 마카롱, HEYME 마카롱마카롱이에요. 제 여자친구는 발렌타인 한정 와디즈 펀딩을 통해 마카롱을 구매했다고 하는데요. 와디즈 펀딩에서 3857%를 달성하며 펀딩에 성공한 것으로 인기를 짐작할 수 있네요. 직접 먹어보니 진하고 꽉 찬 단맛이 소확행 그 자체였어요. 헤이미 마카롱은 발렌타인데이 뿐만 아니라 화이트데이 마카롱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헤이미 마카롱 포장, 한 번 뜯었었고 먼 길 가저오느라 박스 포장은 조금 찌그러졌네요;;

방문 포장 뿐만 아니라 택배 배송도 가능한 마카롱인 만큼 포장이 튼튼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 사진처럼 마카롱 사이즈에 맞게 플라스틱 포장이 되어 있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평소 마카롱을 사면 들고 다니는 동안 모양이 찌그러지거나 필링이 옆으로 빠져나오는 경우가 많아서 난감했는데 헤이미 마카롱은 먹기 직전까지 이쁜 모양이 유지되요~ 1박스에 2세트가 들어있어서 하나는 여자친구와 나눠 먹고 하나는 직장 동료들과 나눠 먹었는데 다들 좋아했습니다.

헤이미 마카롱 가격은 개당 3000이고, 와디즈 펀딩을 이용하는 경우는 10~20% 정도 더 저렴했어요. 마카롱 보관법과 마카롱 유통기한은 택배로 받은 후 냉장보관의 경우 3일까지, 냉동보관의 경우 2주까지 보관이 가능하다고 해요. 냉동보관 후 자연해동해서 먹으면 꼬끄의 쫀득함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헤이미 마카롱 10종 세트 구성

헤이미 마카롱 종류, 맛은 10가지로 구성이 되었는데요. 신메뉴 4종류가 포함되어 있었어요. 맛이 다양했는데 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처음 먹은 맛이 제일 맛있는 줄 알았더니 다음 맛도 맛있고, 또 다음 맛도 맛있고 ㅋㅋ 어떤 맛이 제 스타일인지 찾기 어려웠어요. 그래도 우선순위를 정해보자면 쇼콜라와 크림치즈가 들어간 마카롱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 얼그레이도 특히 좋았어요. 꾸덕꾸덕한 필링이 한가득 들어있어서 뚱카롱에 가깝고, 한 입 먹으면 입안 가득 풍부한 단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뚱카롱 맛집이라고 해도 되겠어요.

헤이미 마카롱 종류, 맛
헤이미 마카롱 종류, 맛

디저트는 먹을 땐 한없이 행복하지만 칼로리 걱정을 안 할 수는 없겠죠? 소확행, 맛있으면 0칼로리라며 위안 삼긴 하지만 현실은 봐야죠 ㅠㅠ 마카롱 칼로리의 경우 기본형태는 약 60~70kcal 정도, 카페에서 파는 큰 마카롱은 150kcal (ex. 스타벅스 바닐라 마카롱이 124kcal), 필링이 많은 뚱카롱 칼로리 같은 경우는 200kcal 이상되기도 한다고 해요. 그리고 당이 주 성분이라 많이 먹으면 살이 빠르게 찔 수 있다고 하니 하루에 너무 많이 먹으면 안 되겠네요!!

홈카페, 마카롱과 아이스홍차
홈카페, 마카롱과 아메리카노

그래도 이렇게 오후에 홈카페 기분 내며 달달한 마카롱과 따뜻한 커피 한 잔 하면 잠깐 천국에 다녀오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나중에 제 집을 갖게 되면 정식으로 홈카페도 한번 꾸며보고 싶네요. 마카롱 만드는 법도 배워서 직접 마카롱 만들기도 해 봐야겠어요.그럼 다들 즐거운 디저트 타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