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웃기고 기발한 2020 네이버웹툰 만우절 썸네일 모음!!

by notify 2020. 4. 1.

2020년 4월 1일 만우절 역시 네이버 웹툰에서 기발한 썸네일을 선보였습니다.

처음에 웹툰 보려고 들어갔다가 어리둥절했는데요. 요일별로 웹툰들 썸네일 둘러보느라 시간 다 갔네요 ㅎㅎ 내가 보는 네이버 웹툰이 어떤 건지 헷갈려서 불편하기도 했는데요! 평소에 웹툰 제목이 아니라 썸네일을 주로 보고 들어갔었나봐요!!

아무튼 네이버에서 이런 이벤트들을 적극적으로 잘하는데요. 편집자들이 영혼을 갈아 넣은것 같아요 ㅋㅋ네이버는 만우절만 기다리는게 아닌지 의심이 갈 정도….

네이버 웹툰 만우절 썸네일

이번에는 주로 말장난이 많이 보였는데 보면서 한참 ‘왜 이걸?’하면서 곰곰히 생각하다가 ‘아! 그렇구나’하는 썸네일이 많았어요. 어떤 건 너무 어이없고 허탈하고, 어떤 건 기발하다고 생각됐어요. 제가 제일 재미있게 봤던 만우절 썸네일은 말장난 보다는 짤 자체가 신선한 것들 이었어요 ㅋㅋ 어떻게 이런 짤을 구했지? 아니 이런 짤이 존재한다는게 더 신기한 ㅋㅋㅋㅋ

그럼 서론은 이쯤 하고, 네이버웹툰에 어떤 만우절 썸네일들이 있었는지 살펴보죠. 먼저 월요일 웹툰부터 순서대로 갑니다.

월요일 네이버 웹툰

월요일 네이버웹툰 만우절 썸네일

신의 탑 무난하고요. 인생존망은 좀 웃기네욬ㅋ 평범한 8반은 좀 고민했는데 신발사이즈가 8에 반이라는 …. 귀전구담은 좀 억지스러웠네요이번 컨셉은 요런 느낌입니다. 쭉 보세요~

화요일 네이버 웹툰

화요일 네이버웹툰 만우절 썸네일

수요일 네이버 웹툰

수요일 네이버웹툰 만우절 썸네일

목요일 네이버 웹툰

목요일 네이버웹툰 만우절 썸네일

금요일 네이버 웹툰

금요일 네이버웹툰 만우절 썸네일

토요일 네이버 웹툰

토요일 네이버웹툰 만우절 썸네일

일요일 네이버 웹툰

일요일 네이버웹툰 만우절 썸네일

보면서 제일 웃겼던 만우절 썸네일은 ‘꽃만 키우는데 너무 강함' 요 웹툰이에요!! ㅋㅋㅋ 웹툰 이름부터 웃긴데 꽃밭에 근육질 남자 짤은 도대체 어디서 구한겨;; ‘셧업앤댄스’ 요거도 웹툰 실사화 한 줄 알았잖아요 ㅋㅋㅋ 별 기대 안하고 천천히 넘기다 보면 예기치 않게 빵터지는 썸네일들이 있는 것 같아요. 혹시나 해서 완결 네이버 웹툰도??! 하고 들어가 봤는데 다행히 완결 웹툰은 손 대지 않았더라구요. 그거까지 했음 진짜 편집자분들 앓아 누웠을 듯.

여러분들도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네요. 힘든 시기인 만큼 네이버웹툰 만우절 썸네일 보면서 한 번 웃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합니다!!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