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신의탑 애니, 유명 웹툰 애니화 드디어 공개!! 무료 다운로드 방법, 제작사는?

by notify 2020. 4. 2.

제가 즐겨보는 웹툰 중에 하나인 신의탑이 애니화가 되었습니다. 애니가 나온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바로 어제 딱 떴더라구요!! 신의탑 애니 1화, 2화는 무료로 볼 수 있었는데요. 아직 1화 밖에 나오지 않아서 어제 자기 전에 바로 보고 잤어요. 그럼 기대했던 신의탑 1화 소감과 제작사, 성우 등의 정보를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신의탑 애니

| 움직이는 신의탑 캐릭터는 감회가 새롭다

웹툰으로만 보던 신의탑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는 것은 그 자체로 감격입니다. 순진무구한 밤의 모습과 걸크러쉬 유리 공주, 잘생긴 쿤을 보는 것 만으로도 너무 좋네요~ 라헬은… 별로 달갑진 않습니다만, 다행히? 1화에선 생각보다 등장 시간이 많지 않아요ㅋㅋ 엔도르시, 라크 등 반가운 얼굴들을 볼 수 있네요.

약간은 맹해보이는 초반 밤의 모습 ㅋㅋ

신의탑은 웹툰으로는 벌써 1부78화, 2부337화, 3부59화까지 나왔고 밤은 이미 많은 성장을 이뤘는데요. 그래서인지 초반 내용이 잘 기억나지 않네요. 애니를 보면서 초반의 추억을 떠올려보는 것도 좋습니다. 신의탑 애니는 13화라고 하는데 1부의 내용을 다 담을 수 있을 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성공해서 2기, 3기 쭉쭉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걸크 유리 누님

| 그럼에도 아쉬운 점들?

신의탑 애니를 보면서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들도 보였는데요. 작화의 느낌이 원작과 약간 다른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작사는 최대한 원작의 느낌을 살리려 했다는데요. 노력한 점은 보이지만 아쉬운건 어쩔 수 없네요. 그리고 캐릭터들의 움직임이 약간 부자연스러운 것 같았어요. 음영이 없고, 선이 굵고 거친편이라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일 수도 있겠네요.

마지막으로 1화밖에 보진 않았지만 스토리를 너무 급하게 끌고 가더라구요. 그래서 개연성이 약간 떨어져 보이고 뜬금 없는 느낌이 약간 있었습니다. 사람마다 감상은 다를 수 있으니 이 점들은 직접 보시고 판단해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언제나 멋쟁이 쿤쿤!

| 신의탑 제작사는?

신의탑 제작은 감독 사노 타카시, 각본은 요시다 에리카가 맡았습니다. 한국의 훌륭한 웹툰이 타국인 일본에서 애니화가 됐다는 점은 좀 가슴 아픕니다. 한국의 애니메이션 산업이 좀 더 발전해서 이런 좋은 웹툰을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작사는 일본의 텔레콤 애니메이션 필름, 미국의 Crunchyroll, 한국의 네이버웹툰이 맡았습니다. 한미일 합작 애니였네요! 제작 자체는 TMS 엔터테이먼트의 자회사인 텔레콤 애니메이션 필름이 맡아서 했다고 합니다. 많은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회사라 큰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네요.

착한 척하는 네이버 4대 악녀 라헬

| 신의탑 애니 성우

신의탑 애니의 주요 등장인물 성우는 다음과 같네요

밤: 김명준(한국), 이치카와 타이치(일본)

라헬: 양정화(한국), 하야미 사오리(일본)

쿤: 심규혁(한국), 오카모토 노부히코(일본)

| 신의탑 1화, 2화 보는 방법. 다운로드도 무료?!

애니플러스: 1화는 4월1일 23:00에 방영했습니다. 2화는 아마 1주일 뒤인 4월 8일에 방영할 것 같네요.

JEI 재능TV: 4월4일 22:00에 1화 방영예정입니다.

네이버 시리즈on: 현재 이벤트로 1화,2화 무료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2화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4월8일에 공개될 것 같네요. 자막 및 더빙 모두 선택해서 볼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이렇게 신의탑 애니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았는데요. 이제 막 시작한 애니인 만큼 과도한 걱정이나 기대는 잠시 접어두고 지켜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하지만 개인적으론 애정하는 웹툰인 만큼 전세계에서 호평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ㅎㅎ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