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코엑스 맛집] 마노디셰프 삼성점, 소개팅 데이트 코스로 딱!!

by notify 2020. 4. 10.

청첩장 모임 어디서 하지?

결혼이 얼마 남지 않아서 친구들과 청첩장 모임을 하기 좋을 곳을 알아보고 있던 중에 여자친구가 가보고 싶은 곳이 있다며 데려온 곳이에요. 바로 마노디셰프 삼성점인데요.

코엑스 맛집 마노디셰프 삼성점

삼성역, 코엑스와도 가까워서 각자 다른 곳에서 모이기 좋은 위치더라구요. 지하에 있어서 처음에 찾아 들어가는 길이 살짝 헷갈리긴 하지만 실내는 아주 쾌적했어요. 여성분들의 취향을 잘 고려한 인테리어와 분위기였구요. 소개팅이나 데이트 장소로도 안성맞춤인 것 같았어요.

사실 저희 옆 테이블에도 소개팅하던 커플이 있었다는 건 안 비밀~ 둘이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이런 곳에서 소개팅하면 성공률 급 상승할 듯! 소개팅 맛집인가요?

참, 저희는 청첩장 모임 장소 보러 온 거였죠?? ㅋㅋ 방이 따로 분리된 곳도 있어서 청첩장 모임이나 가족 모임 하기 좋아 보였어요. 근데 40만원 개런티….듣고 헉 했네요. 어차피 비는 자리면 개런티 좀 낮춰도 될 것 같은데 말이죠 1인 1 스테이크 하라는 걸까요??ㅜㅜ

코스 & 세트 메뉴 종류, 가격

가성비 좋은 세트 메뉴가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아래에 간단히 정리해보았습니다.

로맨틱 세트 (2인) \59,900, 한우 스테이크 세트 (2인) \79,900, 해피투게더 세트 (3인) \99,900 등이 있었어요. 시즌 코스로 스프링 허브 테이블 (2인) \69,900도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프리미엄 코스로는 랍스터 프리미엄 세트 (2인) \79,900, 랍스터 한우 스테이크 세트 (2인) \99,900, 랍스터 해피투게더 세트 (3인) \149,900이 있었네요!

마노디셰프 삼성점 세트 메뉴 종류 가격

저희는 로맨틱 세트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여기에는 샐러드 (택1), 파스타 or 리조또(택1), 피자 or 라이스 (택1), 에이드 (2잔)가 제공됩니다. 3천원을 추가해서 프리미엄 버섯 샐러드를 선택하고, 파스타는 할라피뇨 알리올리오, 피자는 스테이크 피자를 선택했습니다.

마노디셰프 삼성점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종류 가격
마노디셰프 삼성점 피자 스테이크 종류 가격
마노디셰프 삼성점 와인 맥주 주류 음료 종류 가격

코엑스 맛집 검증하기

모임을 하게 된다면 음식 맛이 좋아야겠죠?? 코엑스 맛집 검증을 위해 적당한 가격의 대표적인 코스에 나오는 음식 맛은 어떤지 한번 먹어봤습니다.

마노디셰프 삼성점 프리미엄 머쉬룸 샐러드

먼저 프리미엄 버섯 샐러드부터 나왔습니다. 버섯의 향이 그윽하고 소스도 버섯과 어울려서 너무 좋았어요!! 버섯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샐러드만 먹고 배가 부를 지경… 샐러드를 이렇게 맛있게 포만감 있게 먹은 적이 있나 싶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노디셰프 삼성점 할라피뇨 알리올리오 파스타

다음으로는 할라피뇨 알리올리오가 나왔는데요. 저희는 매드포갈릭의 할라피뇨 알리올리오를 둘 다 좋아하기에 시켜 봤어요. 매드포갈릭과 맛이 비슷한데 약간 더 매웠어요. 맛은 그냥 쏘쏘~

마노디셰프 삼성점 스테이크 피자

마지막으로 스테이크 피자!! 사실 제일 기대했던 메뉴죠 ㅎㅎ 근데 앞에서 이미 배가 차 버려서 다 먹지 못했네요. 저는 도우가 얇고 쫄깃해서 좋았어요! 돌돌 말아서 먹으면 편하다고 서빙하는 직원이 친절하게 알려줬는데요. 아시잖아요 이렇게 생겨먹은 피자는 어떻게 먹어도 깔끔하게 먹긴 어렵다는 거…. ㅎㅎ 저는 나름 맛있게 먹었는데 여자친구는 고기가 질겨서 좀 별로 였다고 하네요.

둘의 의견을 종합해 봤을 때 버섯 샐러드는 다음에 또 먹을 의향이 뿜뿜!! 나머지 메뉴도 평타는 치는 맛이다~라고 결론 지었어요. 아마 청첩장 모임 한 번은 여기서 하지 않을까 해요.

여러분들도 코엑스 맛집, 소개팅이나 데이트 코스 또는 적당한 모임 장소를 찾고 계신다면 마노디셰프 삼성점 한 번 알아보셔요. (*제 돈제돈 주고 사 먹은 리뷰입니다!!)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