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일상

구글 에드센스 1차 도전 실패 ㅠㅠ

by notify 2019. 11. 25.

음 구글 에드센스 도전했는데 보기 좋게 실패했어요. 선배 블로거들이 말하는 기준들을 지켜서 열심히 쓰면 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나봐요 흑흑

여행을 1214~1225일 동안 다녀왔는데 여행 동안에는 일부러 신경 안 쓰려고 했어요. 한국와서 메일을 열어보니 딱 구글에서 메일이 한 통 와 있더라고요. 약간의 기대를 하면서 열어봤는데 왠걸 거부당했습니다.’ ‘이유는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 순간 멍 하더라고요. 이유를 알려줄 수 없다니 원래 그런건가? 내가 무슨 큰 문제가 있나? 걱정도 되구요.

원래 이 전에는 에드센스 승인에 대해서 거의 찾아보지 않았어요. 근데 막상 닥치니까 너무 막막하고 초조해서 열심히 검색을 해봤죠. 저는 처음엔 유튜버 리뷰요정님을 많이 참고하면서 진행했는데 그 분의 말은 대충 1. 글을 최소 10~15개는 써라 2. 포스팅 당 글자수는 1000~1500 3. 신청하고 이거저거 하지 말고 진득히 기다리기. 였던 것 같아요.

승인됐다는 사람들의 말이 다들 다르고.. 별로 한 거 없는데 통과 됐다는 사람부터 일 방문자가 몇 백 명 수준인데도 승인이 안되고 있다는 사람까지요. 저도 깔끔하게 하라는 건 하고 하지 말라는 건 안 했으니 큰 문제 없으면 승인 되겠거니 했는데 역시나 ㅎㅎ 왜 이렇게 다들 어렵다고 하는지 조금은 느끼게 됐어요.

이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정확히 알 수 없는 원인들에 대헤 추측이라도 해보고 고쳐야겠죠. 일단 여러 사람들의 팁을 보면 공통적인 것이 사진을 많이 넣지 말아라였어요. 그리고 제가 생각하는 몇몇 이유들에 따라 승인 때 까지 이렇게 바꿔보려 해요.

- 일단 지금 이 글은 제목 sitemap sitemap 파일만 덩그러니 올려져 있던 글이었어요. 여기에 뭐라도 내용을 채워 넣었어요. (승인 탈락 글로요 ㅠㅠ)

- 앞으로 쓰는 글에는 사진을 많이 줄일 예정이에요. 최대 3개 까지만 넣어보려구요.

- 앱 추천 글에 나의 추천인에 대한 내용을 빼버릴 거에요.

- 유튜브 등 외부 링크들은 다 삭제할 거에요.

뭔가 걸릴 만 한 것들은 일단 다 없애보고 재 도전하렵니다. 4번 정도 까진 각오하구 있구요 그 이상 넘어가면 블로그를 새로 파야할지도 ;; 암튼 2차 도전에 돼서 2020년 시작을 기분 좋게 하고 싶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2020년 하고 싶은 일들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sitemap.xml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