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노량진 맛집 : 분식집과 세계맥주집 리뷰

by notify 2020. 1. 21.

노량진 분식, 노량진 술집

어느덧 노량진 맛집 세 번째 글이네요. 오늘은 노량진 분식집, 노량진 술집에 관한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노량진은 곳곳에 참 다양한 식당들이 숨어있는 동네 같아요 ㅋㅋㅋ

2020/01/20 - 노량진 맛집 : 가성비 좋은 쌀국수, 순댓국 집 추천!!

 

노량진 맛집 : 가성비 좋은 쌀국수, 순댓국 집 추천!!

예상외로 노량진 맛집에 대한 이전 포스팅들이 인기가 좋아서 제가 가본 몇 군데를 추가로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량진은 전반적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아서 그런지 가성비가 좋은 식당들이 많았어요...

bestorthod.tistory.com

2020/01/09 - 노량진 맛집 : 다독이네 숯불구이, 뼈삼겹갈비 대박 !!

 

노량진 맛집 : 다독이네 숯불구이, 뼈삼겹갈비 대박 !!

“뼈삼겹갈비를 먹은 순간 이 집 맛집 맞네 라는 말이 튀어나옵니다.” 올해부터 제 동생이 노량진에서 공무원 시험 준비를 하게 됐어요. 노량진에서 고시 준비한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이제 동생..

bestorthod.tistory.com

동성분식

노량진 동성분식

주말 오전, 아침을 안 먹어서 이른 점심을 어디서 먹을까 하며 돌아다니던 중 외관이 특이해서 눈에 띄었던 분식집을 가보기로 했어요. 역시나 여기도 주문부터 셀프네요. 노량진 분식집인 만큼 저렴한 가격을 컨셉으로 한 듯.. 우선 옛날 감성을 잘 살린 인테리어는 마음에 들었어요. 남자 둘이서 2인 세트를 시킬까 3인 세트를 시킬까 고민하다가 왠지 양이 적어 보인다는 동생의 말에 3인 세트를 시켜 보기로 했어요.

동성분식, 분식은 단언컨데 저렴해야 합니다!
동성분식 메뉴&가격

2인 세트 가격은 정확히 기억 안나는 데 8-9,000 정도였고, 3인 세트 가격은 11,500원(치즈 추가 +1,000)이었어요. 각각 시키는 것보다는 세트가 약간 저렴한 것 같아요. 메뉴가 나왔는데 역시 양이 많지는 않더군요 ㅠㅠ 주관적이긴 하나 남자 둘이 살짝 부족하거나 딱 맞는 정도의 양이였어요. 맛은 그냥 상상하던 그 분식 맛, 평범했습니다. 아 탕수육은 맛있어요!! 메뉴 네이밍이 과장되어 있고, 너무 저렴하다는 것을 강조해서 기대가 컸는지 오히려 가성비 면에서는 약간 실망했어요. 그래도 조금씩 다양한 메뉴를 먹어 볼 수 있어서 분식이 생각날 때 가볍게 즐기기는 좋은 식당 같아요.

동성분식 3인 세트 구성 (잔치국수, 주먹비빔밥, 탕수육, 튀김3종, 떡볶이, 탄산2개)

장점 : 같은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다. 레트로 감성이 물씬

단점 : 양이 많은 편은 아니다. 셀프서비스.

음악과 맥주 (맥주창고, 세계맥주)

이 노량진 술집은 이전에 다독이네 숯불구이 이후 부모님과 찾았던 곳입니다.

2020/01/09 - 노량진 맛집 : 다독이네 숯불구이, 뼈삼겹갈비 대박 !!

부모님과 오랜만에 맥주 한 잔 하려고 하는데 마땅한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인데 아늑하고 분위기는 너무 좋았습니다. 구석에 있는 맥주집인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회식도 많이 하는 것 같았어요.(학원 선생님들인가?) 밤에는 연주랑 노래도 하는 라이브 바인 모양인데 아쉽게도 저희가 갔을 때는 공연이 없었어요.ㅜㅜ

음악과 맥주, 거의 다 먹은 먹태와 호가든

안주 반입 및 배달이 가능하다는 강력한 장점이 있는데 노량진에 길거리 음식들을 포장해서 안주 삼아 드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좋은 아이디어 같았어요. 저흰 따로 준비한 안주가 없어서 매장에서 주문했습니다. 노가리랑 먹태 둘 다 17,000 정도였는데 노량진 치고는 싸진 않죠? 회식팀도 있었고, 사장님이 혼자 바쁘게 요리도 하고 서빙도 하셔서 음식이 나오는 데는 조금 시간이 걸렸어요. 대신 친절하셨고 맛은 좋았어요.

음악과 맥주, 노가리&땅콩

맥주는 정말 다양하게 팔고 있었는데 최근 필리핀, 방콕, 독일, 체코 등등을 다니면서 봤던 맥주들이 쭉 진열되어 있어서 은근히 반가웠어요. 4,000원 부터 12,000원 정도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맥주들이 있어요. 오랜만에 맥주 창고를 와서 그런지, 외국에서 싼 맥주 가격(체코는 마트에서 코젤 다크 1병이 원화로 700원대;;)을 보다 와서 그런지 가격은 적응이 안되더라고요. 뭐 세계맥주집에서 언제 가성비 찾았나요? 전용잔과 분위기로 마시지 ㅎㅎ 각 2병씩 하고 부모님과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장점 : 시간 맞으면 라이브 공연 볼 수 있음. 분위기 아늑하고 좋음. 음식 반입 및 배달 가능.

단점 : 노량진 물가 치고는 비싼 편. 음식 주문하면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림.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