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일상

[CU 편의점 도시락] 백종원의 닭갈비 정식 & 초밥 트리오!! 맛있겠쥬?

by notify 2020. 3. 16.

CU 백종원의 요리비책, 닭갈비 정식

이번에 3월 초에 얻었던 CU 금요일은 신상데이 쿠폰 썼어요! 먹어보고 싶었던 백종원 닭갈비 정식 도시락이에요. CU 편의점 도시락은 종류가 너무 많아서 CU 편의점에 모든 도시락이 다 들어오는 것은 아닌데요. 마침 방문했을 때 운이 좋게 백종원 요리비책 시리즈 중 닭갈비 정식이 있었어요. 지난번엔 백종원 두부김치를 먹었는데 그 땐 CU 금요일은 신상데이 쿠폰을 못썼어요ㅜㅠ 이번에 그 이유를 알았습니다!

수요일 CU 득템 DAY 쿠폰은 SKT할인이랑 중복이 가능했었는데, CU 금요일 신상데이 쿠폰은 SKT할인이랑 중복이 안되는 거였어요. CU 원바코드에 SKT할인을 등록해 놓으니 계속 오류가 났었고, 직원도 아직 미숙해서 SKT할인 중복이 안된다는 사실을 명확히 알려주지 못해서 지난번에 결국 쿠폰 사용 실패.. 헷갈리게 쿠폰 하나는 되고 하나는 안되게 해놨네요;; 다행히 이번에 50% 쿠폰 잘 사용해서 CU 백종원 닭갈비 정식을 먹어볼 수 있었어요.

CU 백종원의 요리비책, 백종원의 닭갈비 정식

CU 백종원의 요리비책 시리즈는 백종원의 요리비책 유튜브에 나왔던 요리들 중 인기가 좋았던 음식들로 구성된 편의점 도시락이에요. 백종원의 닭갈비정식 가격은 4300원. 50% 쿠폰 할인 받아서 2150원에 겟! 도시락에는 요렇게 백종원 씨가 앞에 딱 붙어있고, 요 종이 뒷면에는 닭갈비의 레시피가 적혀있어요. 이 종이를 카드처럼 모아 놓고 요리할 때 레시피 한번씩 꺼내서 보면서 요리하면 맛있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CU 백종원의 닭갈비정식, 배고파서 밥 한입 먹어버렸네요

드디어 개봉! 흰밥, 닭갈비, 햄, 오뎅, 마늘쫑, 계란말이, 김치, 마카로니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진으로 보면 닭갈비가 매우 적어 보이는데 그래도 한 6조각 정도는 들어있는 것 같아요. 맛은 생각보다 매웠어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것 같은데 저한텐 조금 매웠어요. 닭갈비 아래쪽엔 우동사리가 들어있는데 닭갈비 집에서 다 먹고 우동 사리 넣어 먹는 느낌 들어요ㅋㅋ 그 외 반찬들은 평범하구요. CU 백종원 닭갈비 정식으로 나름 맛있게 한끼 해결했네요.

초밥 트리오 : 우삼겹, 크랩, 참치

CU 초밥 트리오: 우삼겹, 크랩, 참치

이건 예전에 먹어본 CU 초밥 트리오 도시락이에요. 가격은 3300원이구요. 생각보다 비싸네요. 저는 맛이 궁금해서 살짝 비싼 감이 있지만 CU SKT할인이랑 BC 페이북 500원 할인 받으면 25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서 한번 사 봤어요.

이런, 맛없어 보이게 찍혔네요.. ㅋㅋ

뚜껑을 열고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살짝 데워 먹었습니다. 유부의 달짝지근한 맛과 올라간 토핑의 짭잘한 맛이 잘 어울렸어요. 참치, 크랩, 우삼겹 순서로 먹었는데요. 저는 제일 기대가 되는 음식일수록 나중에 먹는 버릇이 있어요 ㅋㅋ 참치는 제일 기대 안 했던 것에 비하면 나름 선방했고, 크랩은 딱 예상한 그 맛이었어요. 대망의 우삼겹은 기대에 비하면 실망 ㅠㅠ 너무 짰어요. 그래도 우삼겹이니까 봐준다… 고기는 언제나 옳으니까요.

양이 적어 보여서 배가 하나도 안 부를 것 같았는데 다 먹고 나니까 나름 약간의 포만감은 느껴지더라구요. 간단하게 한끼를 해결하고 싶거나, 유부 초밥을 좋아하시거나, 한번에 세가지 맛을 느끼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래 CU 행사 할인 관련 다양한 정보가 있는 링크 남겨놓았으니 한번씩 둘러보고 가셔요~

2020/03/04 - [CU 행사 페이코인] CU X 페이코인, 페이코인 사용해서 디저트 공짜로 먹자!!

 

[CU 행사 페이코인] CU X 페이코인, 페이코인 사용해서 디저트 공짜로 먹자!!

페이코인(PCI) : 코인으로 결제가 된다?! 페이코인은 주식회사 다날의 자회사입니다.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 기업인 다날에서 코인을 활용한 결제까지 도전하고 있네요! 다양한 시도를 하며 성장을 위한 도전을..

bestorthod.tistory.com

2020/03/06 - [편의점 행사] CU 행사, 할인 받는 법 총 정리!!

 

[편의점 행사] CU 행사, 할인 받는 법 총 정리!!

편의점의 각종 할인 행사들을 잘 이용하면 대형 마트보다 저렴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경우도 많은데요. 접근성도 좋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평소 절약하려 노력하지..

bestorthod.tistory.com

2020/03/02 - [CU 편의점 안주] 백종원의 요리비책, 백종원 두부김치 강추!!

 

[CU 편의점 안주] 백종원의 요리비책, 백종원 두부김치 강추!!

요즘은 편의점 간편 안주가 대세 혼자 자취를 하다 보면 가끔 급하게 먹고 싶은 게 생겼을 때 요리하기도 그렇고 또 배달시키기도, 나가서 먹기도 애매한 경우가 있어요. 하지만 요즘에는 편의점 도시락, 편의점..

bestorthod.tistory.com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