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신도림 맛집] 살살 녹는 막창!! 신도림 존맛탱 하우돈곱창, 신도림 술집 추천

by notify 2020. 3. 20.

곱창 고프던 어느날

저는 곱창을 매우 좋아하는데요. 거의 두 달 넘게 곱창을 먹지 못했었어요 ㅠㅠ 그러던 와중에 친구와 만나기로 한 신도림에서 맛집을 검색하니 뙇! 곱창집이 뜨는 거 아니겠어요?? 신도림역 주변에는 맛집이 많이 뜨지 않는데 조금만 걸어가면 국제음식문화거리라는 신도림 맛집이 모여 있는 동네가 있더라구요. 신도림 맛집 하우돈곱창도 신도림역 테크노마트 맞은편 국제음식문화거리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주변에 다른 곱창집들도 많이 검색됐지만 가격들이 너무 세서 엄두가 안났어요. 하지만 신도림역 하우돈곱창은 평점도 좋고, 가격도 착해서 신도림 맛집이라 믿고 가봤지요.

신도림 맛집 하우돈곱창 탐방기

우선 신도림 하우돈곱창은 들어가기 전 정열적인 붉은색 간판이 눈에 확 띄었답니다. 외관은 생각보다 자그맣고 좁아 보였어요. 하지만 문을 열고 안으로 조금 들어가면 반지하의 넓은 실내가 나옵니다. 천장이 낮고 사람이 많아서 약간 답답하긴 했어요. 아 그리구 테이블 간격도 좀 촘촘했던 것 같네요. 자리가 없어 보였는데 다행이 제일 구석에 자리가 하나 있어서 앉았어요. 북적북적한 것이 딱 친한 친구들과 가볍게 술 한잔하러 가기 좋은 분위기의 신도림 하우돈곱창이었어요.

그럼 가격이 착하기로 소문난 신도림 하우돈곱창의 메뉴 가격을 한번 보실까요? 막창 종류는 12000원, 곱창 종류는 8000원~10000원 정도의 가격이었어요. 요즘 곱창가격이 많이 올랐다는데 이정도면 정말 착한 가격의 신도림 맛집이네요!! 그 외에도 술안주 하기 좋은 메뉴들과 세트메뉴들도 판매하고 있네요. 지금 보니 하우돈곱창은 다 국내산인데 막창은 미국산이네요. 뭐 저렴하고 맛만 좋으면 되지요ㅎㅎ. 주변에서 곱창을 많이들 먹고 있길래 곱창도 맛이 궁금했지만 저는 양념막창 비주얼을 보고 온 거라 고민없이 양념막창 2인분을 시켰어요. 나중에 그냥 막창도 1인분 추가했구요.

신도림 맛집 하우돈곱창 메뉴 & 가격

이건…. 막창의 신세계!! 식감 깡패!!

주문한 신도림 하우돈곱창의 양념막창이 나왔습니다. 영롱한 자태를 뽐내고 있네요ㅠㅠ. 당시 오랜만에 먹는 막창이라 더 맛있어 보였던 것 같아요. 양파, 깻잎, 마늘 등 야채도 아낌없이 들어가고 그렇다고 막창의 양이 적은 것도 아니었어요. 드디어 첫 한입을 먹었는데 깜짝 놀랐어요. 그동안 먹었던 막창과 차원이 다른 식감이에요. “막창이 이렇게 부드러울 수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저는 보통 막창은 약간 질기다는 생각이 있었거든요. 하지만 신도림 하우돈곱창의 막창은 정말정말 부드러웠어요. 부드러우니까 양념도 더 잘 스며들어 있는 느낌? 양념도 너무 맵지 않고 매콤해서 좋았습니다.

양념막창 등장이시오
으어어... 신도림 맛집 하우돈곱창 양념막창의 영롱한 자태
막창엔 술이 빠질 순 없지요

다 먹고나서 같이 온 친구와 눈이 딱 맞았어요. ‘양념막창이 이렇게 맛있으니 그냥 막창도 먹어봐야겠지?’란 표정이었어요 ㅋㅋㅋㅋ 남자 둘이 먹기엔 양이 약간 적기도 해서 그냥 막창 1인분도 추가했습니다. 그냥 막창은 부추무침이랑 팽이버섯과 함께 나오는데 이게 또 막창이랑 찰떡 궁합입니다. 1인분임에도 막창의 양이 꽤 많아보이죠?? 막창이 바짝 바짝 잘 익었는데 또 입에만 넣으면 부드러우니 신기합니다. 신도림 하우돈곱창, 신도림역 맛집이 맞다는 생각이 또 듭니다. 앗 그리고 장점이 하나 더 있어요. 다 구워 져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그렇다고 주문하고 나오는데 오래 걸리는 것도 아니었어요!!

신도림역 맛집 하우돈곱창 그냥 막창도 뭐 말잇못...

신도림 맛집 하우돈곱창 막창 요거는 동영상도 찍었네요

마무리는 역시…..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볶음밥까지 맛있어야 진정한 신도림 맛집이라 할 수 있죠!! 역시나 볶음밥이 끝내 줍니다. 볶음밥 때문에 온다는 손님도 있더라구요! 나오자 마자 눈 돌아가서 반정도 먹고 나서야 사진을 찍었네요 ㅠㅠ 그만큼 맛있었나 봅니다 ㅋㅋ 혹여나 신도림역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신도림 하우돈곱창 방문해보시길. 막창의 신세계입니다. *내돈내산리뷰

볶음밥으로 마무리까지 완벽!

2020/03/18 - [영화] 집순이 집돌이를 위한 최신 영화 순위, 재미있는 영화, 볼만한 영화 추천!!

 

[영화] 집순이 집돌이를 위한 최신 영화 순위, 재미있는 영화, 볼만한 영화 추천!!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콕 박혀 있는 요즘입니다. 조금만 아파도 혹시나 불안해서 자가격리를 하거나, 혹은 검사 후 음성이 나오더라도 자가격리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꼭 자가격리가 아니더라도 이전에..

bestorthod.tistory.com

2020/03/04 - [CU 행사 페이코인] CU X 페이코인, 페이코인 사용해서 디저트 공짜로 먹자!!

 

[CU 행사 페이코인] CU X 페이코인, 페이코인 사용해서 디저트 공짜로 먹자!!

페이코인(PCI) : 코인으로 결제가 된다?! 페이코인은 주식회사 다날의 자회사입니다.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 기업인 다날에서 코인을 활용한 결제까지 도전하고 있네요! 다양한 시도를 하며 성장을 위한 도전을..

bestorthod.tistory.com

2020/03/09 - [김민아] 인기 급상승 중인 코커 김민아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매력 탐구! 코리안코커 뜻?

 

[김민아] 인기 급상승 중인 코커 김민아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매력 탐구! 코리안코커 뜻?

요즘 이 분 자주 보이지 않나요? 김민아 매력 탐구 고고!! 요즘 유튜브, 라디오, TV 등 활동영역을 급속도로 확장하고 있는 아나운서가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유튜브에서 보고 김민아가 아나운서, 기상캐스터라..

bestorthod.tistory.com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