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절약

[펀스토랑] CU 이경규 꼬꼬밥 50% 할인 꿀팁!! 편스토랑 방송시간은?!

by notify 2020. 4. 12.

요즘 끼니 때우기 귀찮을 때는 간편하게 CU 도시락을 사 먹는 편이에요. 사실 그리 건강에 좋은 것 같지는 않은데… 맛도 나름 괜찮고 해서 종종 먹고 있습니다. CU에 가면 자주 보이는 펀스토랑 상품이 있는데요~ 색다르고 특이한 제품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알고 보니 정식 TV 프로그램이더라구요.

펀스토랑 이경규 꼬꼬밥 할인, 펀스토랑 방송시간

펀스토랑 방송시간

CU 편의점에서 보고 궁금해서 몇 번 찾아봤어요. KBS2 채널에서 방송하는 요리 프로그램인데요. 사실 정식 이름은 펀스토랑이 아니고 신상출시 편스토랑 입니다.

저는 처음에 펀스토랑인 줄 알았어요. 재미있는 레스토랑(?)인줄ㅎㅎ 펀스토랑 방송시간은 매주 금요일 오후 9:50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한번 챙겨보세요. 나름 재미있어요.

저는 이정현씨가 나와서 전복 오이소박이를 만드는 편을 봤는데 너무 맛있겠더라구요. 이정현 라면요리 모음 클립도 있는데 정말 군침 돌아요. 당장이라도 만들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간편하기 때문에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이경규의 꼬꼬밥

편스토랑 꼬꼬덮밥 마라맛

저도 그래서 이번에 CU에 가서 펀스토랑 제품 하나 시도해봤습니다. 이경규의 꼬꼬밥인데요!! 간장맛이랑 마라맛이 있는데 저는 매운 거 특히 마라를 좋아하기 때문에 바로 꼬꼬밥 마라맛을 사왔답니다.

편스토랑 꼬꼬덮밥 마라맛 조리법

조리법이 간단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그대로 만들어 먹으면 됩니다. 

이경규 꼬꼬밥 구성품

개봉하면 안에 다양하게 재료가 들어 있는데요! 집게 역할을 같이하는 스푼이 재미있네요. 먼저 전자레인지에 햇반(컵반)이랑 마라닭고기를 돌려주고~

마라마요, 크리스피어니언은 나중에 넣어요

종이그릇에 옮겨 담아 마라마요와 크리스피어니언을 같이 넣어 먹습니다!! 크~ 전자레인지에 돌릴 때부터 자극적인 맛있는 냄새가 솔솔~

마라닭고기, 마라마요, 크리스피어니언 순서대로 넣고 비벼요~

이제 다 같이 넣고 비빈 후에 크리스피어니언을 뿌려 먹습니다. 개인적으로 요 크리스피어니언이 신의 한 수였다고 생각해요. 바삭바삭해서 좀 더 식감을 풍성하게 만들어 줘요. 마요네즈가 들어가서 별로 맵진 않구요. 아주 맛있게 살짝 매콤한 맛이에요! 밥이 햇반이라 맛이 더 좋았어요.

쌈도 한 번 싸먹어 봅니다

요즘 야채를 많이 못 먹어서 뭐라도 초록이를 좀 먹어야 할 것 같아서 간단하게 상추를 같이 준비해서 쌈을 싸서 먹어봤는데요. 이 조합도 은근 괜찮네요. 자극적인 맛을 약간 중화시키면서 어우러지는 느낌이에요.

솔직히 맛은 아주 만족스러운데 양이 조금 적거든요. 상추에 싸서 먹으니 포만감이 더 있어서 좋았어요!

CU 펀스토랑 할인 방법

이경규의 꼬꼬밥 정가는 3500원입니다. 맛은 있지만 햇반이 미니 사이즈이고 토핑도 많은 편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양이 적어서 가격은 약간 아쉬워요.

요즘 시대에 정가를 다 주고 산다면 약간 손해보는 거라는 것 다들 아시죠?? 제가 반값 할인 방법들을 공유할 테니 꼭 확인해보세요!!

 

수요일 CU득템 DAY 할인 쿠폰

매주 수요일 오전11시, 오후5시에 선착순으로 쿠폰을 받을 수 있답니다. 펀스토랑 상품 외에도 백종원의 요리비책, CU 금액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어요. 쿠폰은 4월 동안 매주 1번 씩, 총 5번 받을 수 있구요. 쿠폰 유효기간은 7일이니 참고하세요~

CU 수요일 할인쿠폰

또 하나의 꿀팁은 오전 11시는 경쟁이 심하고 오후 5시는 경쟁이 거의 없어요. 오후 5시를 노리는 걸 추천!! 그리고 SKT할인, 포인트 적립 중복 가능하니 꼭 적용하시구요. 게다가 차이 결제 시 10%할인 까지~

저는 이 방법으로 3500원짜리 펀스토랑 꼬꼬밥을 1584원에 겟 ㅎㅎ 반값 이상의 효과죠?? 강추!!

CU 펀스토랑 할인 쿠폰

농협 카드 50% 할인

요거는 딱 꼬꼬밥만 할인되는 방법이에요. 요거는 주의할 점이 있어요. 행사기간이 4/10~4/19로 짧은 편이라는 것. NH비씨카드는 제외라는 점,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으로 결제하는 경우도 제외라는 점이에요.

농협카드 50% 할인

1회 최대 3500원 한도이므로 2개 살 수 있겠네요. 꼬꼬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일 2개씩 쟁여놓으셔야겠어요ㅎㅎ SKT 중복 안된다는 말은 없는 걸로 봐서 중복 적용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잘 만하면 개당 1400원대에 ?!!)

추가할인 방법은

 

[편의점 행사] CU 행사, 할인 받는 법 총 정리!!

 

[편의점 행사] CU 행사, 할인 받는 법 총 정리!!

편의점의 각종 할인 행사들을 잘 이용하면 대형 마트보다 저렴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경우도 많은데요. 접근성도 좋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평소 절약하려 노력하지..

bestorthod.tistory.com

[CU 편의점 도시락] 백종원의 닭갈비 정식 & 초밥 트리오!! 맛있겠쥬?

 

[CU 편의점 도시락] 백종원의 닭갈비 정식 & 초밥 트리오!! 맛있겠쥬?

이번에 3월 초에 얻었던 CU 금요일은 신상데이 쿠폰 썼어요! 먹어보고 싶었던 백종원 닭갈비 정식 도시락이에요. CU 편의점 도시락은 종류가 너무 많아서 CU 편의점에 모든 도시락이 다 들어오는 것은 아닌데요...

bestorthod.tistory.com

[CU 행사 페이코인] CU X 페이코인, 페이코인 사용해서 디저트 공짜로 먹자!!

 

[CU 행사 페이코인] CU X 페이코인, 페이코인 사용해서 디저트 공짜로 먹자!!

페이코인(PCI) : 코인으로 결제가 된다?! 페이코인은 주식회사 다날의 자회사입니다.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 기업인 다날에서 코인을 활용한 결제까지 도전하고 있네요! 다양한 시도를 하며 성장을 위한 도전을..

bestorthod.tistory.com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