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환불 원정대 광희

by notify 2020. 9. 4.

싹쓰리 열풍을 몰고 왔던 ‘놀면 뭐하니’에서 이번에는 환불원정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지난 주에는 양세찬, 조세호, 정재형과 지미유는 매니저 1차 면접을 진행했는데요. 이번 주에는 지난 주에 이어서 지미유가 매니저 2차 면접을 진행한다고 해요.

환불원정대 광희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2차 면접 예고편에서는 광희, 김종민 등이 등장해서 기대감을 올리고 있는데요.

특히 광희는 지난 싹쓰리 편에서 수발놈으로 활약한 경력이 있어요. 싹쓰리에서 활약했던 경험 때문인지 멤버들의 추천을 한 몸에 받은 면접자로 나왔습니다.

이번 환불원정대 편에서도 친화력 甲 광희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주는데요. 면접에 합격하기 위해 자신의 매력을 강렬하게 어필해요. 하지만 지미 유의 반응은 미적지근하죠ㅋㅋ 이에 ‘광분’, ‘광탈’,’광기 등의 자막이 광희에게 붙어요 ㅋㅋㅋ

싹쓰리 광희

예고편에서는 광희가 매니저 면접에 광탈한 것처럼 나왔는데요. 싹쓰리에서 수발놈으로 팀 멤버들과 너무 케미가 좋았어서 개인적으로는 광희가 매니저에 합격했으면 좋겠네요.

광희는 아이돌 출신이라고는 하지만 주변에 한 명 있을 것 같이 엄청 친근하게 느껴지는데요. 과장되고 까부는 모습조차 밉지 않은, 놀면 뭐하니 환불 원정대에 나온 광희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광희 나이, 키, 경력

광희의 성은 황씨로 황광희가 본명이라고 해요. 나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 33세인데요. 개구장이 같은 모습으로 20대인 줄 알았는데 30대였네요!

광희 키는 175cm인데요. 옷도 잘 입고, 비율이 좋아서 그런지 키가 더 커 보이는 것 같아요.

앞에서 광희가 아이돌 출신이라고 했는데요. 제국의 아이들이라는 아이돌 그룹으로 활동했어요. 근데 지금 프로필을 보면 방송연예인, MC로 표기되는데요. 이제 예능에서 보는 것이 더 익숙하네요 ㅋㅋ

경력을 보면 SBS 연예대상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MBC 방송연예대상 쇼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을 받았었네요. 앨범, 방송, 영화,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모습도 보기 좋습니다.

광희 네고왕 BBQ

네고왕 광희

광희가 진행하는 유튜브 ‘네고왕’은 가격을 협상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네고왕 비비큐 BBQ 편이 특히 유명세를 탔습니다. 광희는 BBQ의 윤홍근 회장을 직접 만나서 치킨 가격을 협상했는데요. 실제로 BBQ어플에서 주문 시 네고왕 쿠폰을 적용하면 치킨 가격을 7,000원이나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어요.

저도 저녁 해 먹기 귀찮은 날 비비큐 어플 네고왕 쿠폰 적용해서 황금 올리브 치킨 맛있게 먹었답니다.

BBQ 황금 올리브 치킨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배달 음식 많이 시켜 먹게 되는데 너무 좋은 이벤트 같아요~

네고왕 BBQ영상이 500만 조회수를 달성할 경우 광희를 광고 모델로 쓰겠다는 깨알 같은 조항도 추가로 있었는데요. 얼마전 9월 2일 BBQ 영상 조회수가 500만 회를 돌파하여 광희가 BBQ의 모델로 발탁될 것이라는 후문도 있어요 ㅋㅋ

네고왕 무한리필편 예고

진짜 BBQ 광고에서 광희를 본다면 반가울 것 같아요. BBQ 이미지, 매출도 올라갈 듯~ 마치 비가 새우’깡’ 광고를 찍고 새우깡 매출이 급격히 증가한 것처럼요 ㅋㅋ 광희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네고 많이 부탁드려요 ㅎㅎ

교차형 무한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차 재난지원금  (1) 2020.09.08
뉴딜펀드  (0) 2020.09.07
코로나 2.5단계  (0) 2020.08.31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기준  (0) 2020.08.25
국민 외식비 지원  (1) 2020.08.14

댓글